반응형

2018/02 11

한현민 키 국적 고등학교 가족 아버지 직업 모델 장동건 손호준 집 숙소 이방인

한현민의 영어이름은 Howard Hahn이며 2001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18살인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현재 화곡동에 있는 한광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한현민의 국적은 한국으로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출생지는 한국 용산구로 이태원에서 태어나고 자란 순수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어머니 남동생2명과 여동생2명이 있다고합니다.아버지는 나이지리아 라고스 출신이고 어머니 한혜진은 영국 런던에서 출생한 한국인이라고하네요.부모님은 무역업 종사중 만나 결혼을 하셨다고 하며 아버지 직업은 영어강사를 하다 신부전증을 앓게되며 그만두셨고 어머니는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보광초등학교와 오산중학교 졸업 후 현재 한광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8.02.28

최강희 나이 동안 데뷔초 추리의 여왕 시즌2 몇부작 유설옥

배우 최강희는 1977년 5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인데요.이름처럼 최강 동안을 자랑하며 연예계 대표 동안미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고향은 서울 은평구이며 가족은 어머니와 오빠, 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키 163cm에 몸무게 48kg이며 혈액형은 B형인데요.동그란 눈과 귀여운 얼굴로 오랜기간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학력은 예일여자중학교, 동명여자고등학교 졸업후 서일대학교 연극영화학에 입학하였으나 중퇴하였습니다. 최강희는 벌써 데뷔 24년차의 배우인데요.고등학교 3학년 시절인 1995년에 미스 레모나 대회에 참가하여 상큼상을 수상하였고 그해 KBS의 인기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의 굿바이 도쿄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아이싱, 청소년 드라마 나, 왕과 비, 학교1, 광끼, 신화, ..

카테고리 없음 2018.02.25

정혜성 나이 몸매 아는형님 출연 나무늘보 왜?

배우 정혜성은 1991년 4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본명은 정은주로 고향은 부산이며 현재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키 168cm에 몸무게 48kg으로 혈액형은 B형인데요. 늘씬한 몸매와 인형같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떠오르는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혜성의 학력은 영동중학교와 은광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동문으로 에이핑크의 김남주, 유이, 크리스탈, 강지영, 주원등이 있으며 그 중 김남주와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혜성은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하였습니다.이후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특수사건 전담반 TEN 시즌 2, 기분 좋은 날, 블러드, 오 마..

카테고리 없음 2018.02.21

김선아 나이 성형전 알콜중독 다이어트 키스 먼저 할까요

배우 김선아는 1973년 10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입니다.고향은 대구로 중학교 때 가족과 함께 일본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며 1993년에는 피아노 공부를 위해 혼자 미국 볼스테이트대학으로 유학을 떠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때문에 김선아는 일본어와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일본의 동경한국학교 졸업후 미국 볼주립대 피아노과에 다니다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김선아는 1995년 슈퍼모델 대회출신으로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키 172cm에 몸무게 50kg으로 큰 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지녔습니다.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김선아의 데뷔는 1996년 여름 우연히 이루어지게 되었는데요.미국 유학시절 한국에 잠시 놀러왔..

카테고리 없음 2018.02.16

이이경 나이 아빠 이웅범 이준기 매력 폭발 미친 존재감

배우 이이경이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중인데요.1회 시청만으로 이이경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말았네요.최근 이이경은 고백부부에도 출연했었는데요.출연작마다 미친 존재감을 내뿜으며 큰 웃음을 주고 있는 이이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이경은 1989년 1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라고 하며 키 181cm에 몸무게 65kg이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하네요.현재 HB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입니다.중학교까지는 모범생이었다고 하며 중학교 때 가라테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운동을 시작하며 성적이 떨어져 아버지의 권유로 고등학교 자퇴후 서울노량진에서 입시준비를 하여 07학번으로 체대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에 들..

카테고리 없음 2018.02.12

김정현 나이 키 으라차차 와이키키 강동구

김정현은 1990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고향은 부산광역시라고 하며 키 183cm의 훤칠한 키에 몸무게 68kg으로 탄탄한 몸매를 지녔습니다.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분포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라고 합니다.중학교 3학년 시절 학예회 연극에서 더빙 연기를 하며 연기자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무대에 서기 쑥스러워 목소리만 녹음한 더빙 연기를 선보였는데 관객들의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연기에 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부터 연기학원을 다녔고 집의 도움없이 스스로의 힘으로 알바를 하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했다고 하네요. 한예종에 입학후 먼저 데뷔하는 동기들을 보며 가족에 대한 책임감과 미래에 대한 초조함이 들기도 했다고 하는데요.연극과 뮤지컬 공연..

카테고리 없음 2018.02.10

고원희 이하율 몸매 강서진 아시아나 최연소 최장기 모델

배우 고원희가 새로 시작한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강서진으로 출연중입니다.간만에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가 나와 시간 가는줄 모르고 시청했는데요.거의 하이킥 수준의 웃음을 주어 보는 내내 대박~ 소리가 절로 나오는데요.극중 고원희의 활약도 대단합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2회에서 얼굴에 수염이 나는 고원희의 에피소드가 방송되었는데요.짝사랑하던 선배가 고원희에게 고백하려는 찰나 수염으로 좌절되는 모습이 엄청 재미나게 그려졌습니다.웃프다는 느낌이 아주 그냥 제대로~~ ^^; 고원희는 1994년 9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키 170cm에 몸무게 45kg이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는데요. 늘씬하고 갸냘픈 몸매에 뛰어난 볼륨감까지 갖추었습니다.아찔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지요. ..

카테고리 없음 2018.02.09

박호산 나이 결혼 부인 아들 슬기로운 깜빵생활 문래동 카이스트

드라마 슬기로운 깜빵생활에서 문래동 카이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박호산은 데뷔 23년차의 배태랑 배우인데요.극중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큰 웃음을 주었죠. 오랜 무명생활 끝에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박호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호산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키 178 cm에 몸무게 70 kg이라고 하네요. 박호산의 본명은 박정환이라고 하는데요.마흔살이 될 즈음 꿈에 할아버지가 나타나 자신을 호산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왜 자신을 호산이라고 불렀을까 의문이 들었고 이후 3개월이 지난 뒤 이름을 바꾸려는 찰나에 할아버지가 꿈에서 부른 이름이 생각나서 부를 호에 뫼 산으로 이름을 바꿨다고 합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고 하며 극단 연우무대로 연극 활동을 시작해 19..

카테고리 없음 2018.02.05

불타는 청춘 이연수 나이 리즈시절 아직 미혼 남편 없어요

불타는 청춘에 왕년에 미모로 우리나라를 들썩이게 하던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였는데요.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배우가 이연수씨가 아닌가 싶네요.이연수는 첫 출연이후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데요.불청에서 고정멤버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연수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입니다.키 163cm에 몸무게 47kg으로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5살의 나이에 어린이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연수는 1980년 MBC 어린이 합창단의 단원으로 활동하다 81년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 출연해 하이틴 스타로 급부상하며 많은 인기를 누렸는데요. CF를 모조리 휩쓸던 전성기 리즈시절에만 50여편의 CF에 출연하였다고 하죠.출연했던 금성 아하 CF의 모델료는 당시 아파..

카테고리 없음 2018.02.03

윤두준 나이 키 군대 이상형 식샤를 합시다3 라디오 로맨스 몇부작?

윤두준이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로 오랫만에 연기자로 돌아왔는데요.라디오 로맨스의 남자 주인공역인 탑배우 지수호를 연기하고 있죠.여자주인공인 김소현과의 나이차이는 10살인데요.적지 않은 나이 차이이지만 둘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는 16부작으로 편성되었습니다. 윤두준은 1989년 7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인데요.경기 고양시 출신으로 학력은 주엽초등학교와 한수중학교, 중산고등학교, 동신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으며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에 재학중입니다. 키 178cm에 몸무게 65kg의 탄탄한 몸매와 쌍까풀없이 큰 눈이 매력적인 얼굴로 남친돌로 유명세를 타기도 하였죠. 어려서부터 연예인을 꿈꾸던 것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한 프로에 출연해 밝힌바에 따르면 집에서 왕..

카테고리 없음 2018.02.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