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이경 나이 아빠 이웅범 이준기 매력 폭발 미친 존재감

꺄릉 2018. 2. 12. 16:03
반응형
728x170

배우 이이경이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중인데요.

1회 시청만으로 이이경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말았네요.

최근 이이경은 고백부부에도 출연했었는데요.

출연작마다 미친 존재감을 내뿜으며 큰 웃음을 주고 있는 이이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이경은 1989년 1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라고 하며 키 181cm에 몸무게 65kg이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하네요.

현재 HB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입니다.

중학교까지는 모범생이었다고 하며 중학교 때 가라테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운동을 시작하며 성적이 떨어져 아버지의 권유로 고등학교 자퇴후 서울노량진에서 입시준비를 하여 07학번으로 체대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에 들어간 뒤 체대의 특성상 체벌이 심했다고 하는데요.

체벌과 무릎 부상으로 휴학한 뒤 도망치듯 입대를 했고 군대 전역 후 앞날에 대한 고민 중 길에서 우연히 연기학원 간판을 보고 운명같은 이끌림에 들어가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체대를 자퇴한 뒤 서울예대 11학번으로 입학을 하였다고 하네요. 





단역을 거쳐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 한 뒤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커튼콜, 아기와 나, 공조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 학교 2013,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트로트의 연인, 하녀들, 초인시대, 태양의 후예, 마녀보감, 고백부부 등에 출연하여 감초역할과 뛰어난 존재감을 드러내며 사랑받는 연기자가 되었습니다.



이이경은 금수저 집안출신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는데요.

이이경의 아버지는 LG화학의 전 사장이었던 이웅범입니다.



이웅범씨는 1983년 한양대학교 화학공학과 졸업 후 2003년 캐나다 맥길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를 취득 후 1983년 LG상사에 입사하였고 평사원으로 시작하여 이후 LG전자 생산담당 부사장과 LG이노텍 대표이사, LG화학 사장을 지냈다고 합니다.

2017년 말에 경남 진주 연암공과대학교의 제11대 총장으로 취임했다고 하며 임기는 2021년 12월까지라고 하네요.





아버지는 데뷔 초 연기 활동을 반대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이이경은 독립해 아르바이트르 하며 집안의 도움없이 스스로 활동을 해왔다고 합니다.



이이경은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해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지만 어려운 존재라며 자신이 보기와 달리 집에서 말이 없는 편이고 아버지는 무뚝뚝하셔서 함께 있을때 다가가기 힘들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등 자신만의 방법으로 부모님께 애정을 전한다고 하네요.

또 아버지와 통화중 예전에는 반대하시더니 요즘은 별 말 없으시네요라고 묻자 아버지가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으니 이제 어쩔 수 없다며 웃으시더라며 아버지도 이제는 응원해주고 계시는 걸 느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제 2의 누구같은 배우가 되고싶었다면 지금은 누군가의 롤모델이 될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아직은 부족하지만 열심히 노력해 관객들이 자신의 작품을 보러 오게끔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만나길 응원합니다.



이이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uvlk89/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