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정현 나이 키 으라차차 와이키키 강동구

꺄릉 2018. 2. 10. 13:59
반응형
728x170

김정현은 1990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라고 하며 키 183cm의 훤칠한 키에 몸무게 68kg으로 탄탄한 몸매를 지녔습니다.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분포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라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 학예회 연극에서 더빙 연기를 하며 연기자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무대에 서기 쑥스러워 목소리만 녹음한 더빙 연기를 선보였는데 관객들의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연기에 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부터 연기학원을 다녔고 집의 도움없이 스스로의 힘으로 알바를 하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했다고 하네요.



한예종에 입학후 먼저 데뷔하는 동기들을 보며 가족에 대한 책임감과 미래에 대한 초조함이 들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연극과 뮤지컬 공연, 단편영화를 찍으며 차근히 경험을 쌓았고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정현은 한예종 09학번으로 배우 변요한과 박정민, 엑소의 수호, 임지연, 채서진 등과 동라고 하는데요.

박정민과 변요한이 많은 조언을 해주어 도움이 되었다고 하며 엑소의 수호는 바쁜 와중에도 항상 응원을 많이 해줘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정현은 연극 테레즈 라캥, 조그만 입술 뮤지컬 경성아리랑:26년, 가야십이지곡 그리고 영화 초인, 그대 이름은 장미, 마이 엔젤, 살인의 시작, 내일의 시간 등에 출연하였는데요.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공효진이 맡은 표나리의 동생 표치열 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역적에 출연하여 차가우면서도 따뜻한 내면을 지닌 모리역으로 주목을 받으며 2017년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 2017년에는 KBS 드라마 학교 2017으로 첫 주연을 맡게 되었는데요.

현태운 역으로 라은호 역의 김세정과 출연하여 안정적인 연기와 훈훈한 외모로 떠오르는 신예 스타가 되었습니다.

출연 당시 김정현의 나이는 28살이었는데요.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을 연기하는 모습이 전혀 어색하지 않았었죠.



김정현은 현재 오앤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하며 소속사 식구로는 배우 김남길과 성준이 있다고 하는데요.

김남길은 평소 아낌없는 조언은 물론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응원을 해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정현은 자신이 20대에 잘한일 best로 군복무를 일찍 마친것을 꼽기도 했는데요.

대학교 1학년을 마치고 21살에 군대에 입대하여 강원도 3사단에서 조교로 복무했다고 하네요.





현재 김정현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강동구역으로 출연중입니다.

이전의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과 달리 코믹한 모습으로 돌아왔는데요.

전 여친인 민수아와 다시 재결합하기 위해 위장 연애를 선보이는 등 코믹연기도 능청스레 잘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함께 출연하는 이이경과 정인선 등 출연진들과의 캐미도 아주 좋은데요.

큰 웃음을 주며 입소문을 타고 드라마가 큰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저도 벌써 본방은 물론 재방송까지 챙겨보는 애청자가 되었는데요.

아직 저조한 출발을 보였지만 향후 시청률 대박 예감이 듭니다.



김정현은 스타보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더 오래 더 많은 걸 보여주며 천천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 밝혔는데요.

겸손함과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자주보길 응원합니다.



김정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hkim4760/


함께 출연중인 이이경 프로필 보기


고원희 프로필 보기 


정인선 프로필 보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