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만취한 60대가 초등생에게 도서관에서 벌인 일

CNN 2022. 3. 31. 09:44
반응형
728x170

 

 

 

전북 군산시립도서관 화장실에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술에 취한 60대 남성이 초등학교 3학년 남학생을 묻지마 폭행해 다치게 한 건데요. 

 

사건 당시 상황이 담긴 폐쇄회로TV(CCTV)를 공개됐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피의자 A 씨는 지난 29일 오후 6시 50분경 군산시립도서관 입구에 나타났는데요.

 

그는 곧장 도서관 화장실로 들어갔습니다. 잠시 뒤 어린 아이의 비명 소리가 울려퍼졌습니다.  

 

CCTV에는 청원경찰과 도서관 직원이 화장실 쪽으로 급히 달려가는 장면이 포착됐는데요. 잠시 뒤 A 씨는 이들에게 붙잡혀 경찰에 인도됐습니다. 

 

 

 

알고 보니 화장실 안에는 피해 아동이 있었던 상황. A 씨로부터 무차별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로 인해 아이 얼굴에는 상처가 났고, 이가 흔들릴 정도로 부상을 입었습니다. 

 

현장에 있던 청원경찰은 "'무슨 일로 왔냐'고 했는데 대답도 안하고 화장실로 가서 이상하다 했다"며 "비명이 들려 뛰쳐나왔다"고 설명했는데요. 

 

 

 

A 씨와 피해 아동은 이날 처음 본 사이. 범행 원인은 오리무중입니다.

 

경찰은 A 씨에 대해 1차 조사를 마치고 귀가시켰는데요. 연락을 받지 않을 뿐더러 주거지에도 없어 체포 영장 발부를 고심하고 있습니다. 

 

 

제2의 깻잎논쟁? 남친 차에 블루투스 연결한 여자동료...여우짓일까?

"여자친구가 그 사람이 여우짓 한다고 하는데 전 이해가 안 되네요" 30일 여러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여자 동료가 제 차에 블루투스 연결한 게 여우짓인가요'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moluv.tistory.com

 

 

코로나 검사도 안 받았는데 '확진자'로 분류되었다

코로나19 검사를 받지도 않았는데 본인이 확진자로 분류돼 있었다는 황당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병원도 방역 당국도 본인이 알리기 전까지는 까맣게 모르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moluv.tistory.com

 

 

"너와 성관계하는 상상했다" 외국인 제자 성추행한 부산 사립대 교수

부산의 한 사립대 교수가 외국인 제자를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데요. 24일 부산진경찰서는 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 혐의로 동의대 전 교수 A씨를 수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