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위너, 속마음 서로 얘기 안한다...송민호 우려스러운 수준까지

CNN 2022. 3. 25. 14:22
반응형
728x170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 그룹 위너의 고민이 공개된다.

 

25일 오후 9시30분 방송 예정인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믿고 듣는 음원킹 위너가 완전체로 상담소를 찾는다.

 

 

 

위너의 대표곡 '리얼리 리얼리(Really Really)'에 맞춰 등장한 이들은 특유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힌다. 상담소 오픈 이래 최다 고객 유치에 성공한 오은영 박사는 완전체 위너를 위해 특별히 센터 자리까지 양보했다고. 멤버들 역시 오은영 박사를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표현하며 역대급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

 

그러나 곧 위너는 "서로에게 속마음을 이야기하지 않는다"며 반전 고민을 털어놓는다. 형제같이 돈독한 우정을 쌓고 있을 거라는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최근 있었던 가족의 부고조차도 서로에게 알리지 않았던 내막이 드러나자 오 박사를 비롯한 수제자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위너 멤버들 관계의 민낯이 다 드러나는 대기실 상황이 증거 영상으로 준비됐고, 영상을 지켜본 오은영 박사는 위너만의 독특한 관계성이 있다고 진단한다. 특히 멤버 송민호의 상태가 "매우 우려스러운 수준"이라고 지적하면서 "이렇게 소통이 되지 않으면 오해가 생길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오 박사는 팀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로를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개개인의 특성을 분석한 MMPI 검사 결과를 밝힌다. 검사 결과를 토대로 멤버 각자의 마음을 깊숙하게 찌르는 오 박사 특유의 예리한 분석에 위너 멤버 모두 혀를 내둘렀다.

 

 

 

특히 오 박사의 걱정을 한 몸에 받은 송민호는 그동안 털어놓지 못했던 가정사를 최초로 밝히며 위너 멤버들과 상담소를 숙연케 했다고. 멤버들은 오은영 박사와 적극적으로 질문을 주고받고, 팀에 대한 고민부터 개인의 고민까지 털어놓으며 다 함께 울고 웃는 시간을 보냈다. 멤버들을 위로하는 오은영만의 족집게 마음 분석 솔루션과 이들에게 선사한 '은영 매직'은 무엇일지 기대가 모인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이날 오후 9시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백혈병' 엄마 살리려, 직접 나선 10살 아들

엄마를 살리고 싶은 어린 아들의 간절한 망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사진이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백혈병과 맞서 싸우는 엄마를 살리기 위해 무서워하는 주사도 꾹 참고 혈액을 채

moluv.tistory.com

 

 

"아기상어 뚜루루 뚜루" 우는 아이 달래려 '떼창'하는 승객들

기내에서 우는 아이를 달래기 위해 승객들이 동요 ‘아기상어’를 함께 부르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폭스뉴스 등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지난 10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

moluv.tistory.com

 

 

끝나도 끝나지 않은 코로나 후유증 '롱코비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누적 확진자가 이번주 내로 10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미 격리에서 해제가 된 이후임에도 증상을 호소하는 사례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