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가 스트리머 우정잉과 '사내연애'를 연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사내연애 1편'이 업로드 됐다.
이날 영상에서 기안84는 성공한 CEO 콘셉트로 등장했고, 우정잉은 기안84가 운영 중인 회사에 면접을 보러 왔고, 이후 합격해 출근을 하게 됐다.
점심시간, 두 사람은 서로를 마주보고 식사를 했다. 우정잉은 여자친구 없다는 기안84에 "이렇게 더럽게 묻히니까 여자친구가 없죠"라며 살뜰히 챙겼다. 또한 많이 지쳐보이는 기안84에 필살기 애교 잉토바이를 했다. 하지만 기안84는 "뭐 하는거냐"며 우정잉을 내쫓았다.
비상계단에서 울고 있는 우정잉을 본 기안84는 "사업도 확장을 하고 그러다보니 내가 좀 예민해졌다. 일이 요즘 너무 많아가지고 예민해서 그랬던 것 같다. 미안하다. 나도 일을 안하고 여유롭게 살면 좋은데 일은 잔뜩 벌려놨지 할일은 많지 내가 미안하다. 내가 진짜 이런 사람이 아닌데 정말 미안하다"며 함께 눈물을 쏟았다.
그렇게 3개월이 흘러, 기안84와 우정잉이 사내연애 100일을 맞았다. 회사 옥상에 피크닉을 온 두 사람. 4기안84는 "정말 너무너무 사랑한다. 부모님한테 빨리 인사드리러 가야지. 이제 '나 혼자 산다'도 하차하겠네"라며 결혼을 준비하자고 했다. 우정잉은 친구들을 초대해 기안84와 함께 햄버거를 먹었다. 하지만 기안84는 먹는 것을 옷에다 전부 흘렸고, 우정잉은 "더럽다"고 분노하며 옥상을 떠났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연기가 물이 올랐다", "상상도 못한 조합인데 케미 좋다", "기안 만화 실사 느낌", "패션왕 이렇게 만들었으면 천만 갔다", "광고가 이렇게 재미있을 일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뱅 탑, 탈퇴 암시 "5년 전 극단적 시도했다, 대마초 논란 최악"
'빅뱅' 탑이 홍콩 매거진 '프레스티지 홍콩'과 단독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는 매거진의 3월 커버를 장식했는데요. 5년 만의 빅뱅 컴백을 앞두고, 그간의 공백기와 음악, 예술, 앞
moluv.tistory.com
'썩은 김치' 김순자대표, 돈주는 '명장'은 유지하고 혜택없는 '명인'은 반납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 명장 자격 반납 뜻을 철회 하였다. 연간 200만∼400만원 '계속종사장려금' 받을 수 있다. 최근 기준에 미달하는 재료로 김치를 제조했다는 의혹 등 '썩은 김치' 논란에 휩싸
moluv.tistory.com
노동착취 논란 일었던 '설악산 지게꾼' 아저씨의 안타까운 근황
설악산에 남은 유일한 지게꾼으로 화제를 모은 임기종 씨가 노동착취 논란 이후 일자리를 잃게 됐다. 지난 SBS '생활의 달인'에는 설악산 마지막 지게꾼 임기종(65)씨가 출연했다. 임기종 씨는 16
molu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