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달기사 도로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한 운전자

CNN 2022. 3. 28. 15:12
반응형
728x170

 

 

도로 한복한에서 한 남성이 배달 기사를 무차별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27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 자 배달원 폭행 영상'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12초가량의 짧은 영상에는 오토바이에 타고 있던, 배달 기사가 폭행당하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건장한 체격의 한 남성이 오토바이에 타고 있는 배달 기사를 향해 무차별적으로 주먹을 날리기 시작합니다.

거듭된 주먹질에 기사가 쓰고 있던 헬멧이 날아갔고, 바닥에 떨어졌는데요.

 

 

 

이내 남성은 배달기사를 오토바이 위에서 끌어 내렸고, 왼손으로 배달기사의 머리를 잡고 주먹으로 여러 차례 때렸습니다.

 

배달기사는 고개를 숙이고 남성의 주먹을 피해 보려 애썼지만, 소용없었는데요.

 

오토바이는 도로 옆으로 쓰러졌고, 남성의 폭행은 계속됐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배달기사는 얼굴을 10여 회 이상 가격 당했는데요.

 

 

 

폭행 장면에 대한 자세한 상황은 전해지지 않았는데요. 다만 영상에 등장한 538번 버스 노선으로 사건이 발생한 지역이 인천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도로에서 저러면 살인미수 아닌가?", "앞뒤 상황을 모르니...너무 심하다", "기물파손까지 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특정범죄가중법 제 5조 10에 따르면 운행 중인 '자동차 운전자'에 대해 폭행하면 가중처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때 오토바이의 경우 125cc를 초과해야 자동차로 분류됩니다.

 

 

원빈, 12년 만에 근황 공개... 작품 안하는 이유는?

배우 원빈이 광고로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원빈은 17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한 영상에서 여전히 변치 않은 '남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자신이 모델을 맡은 한 화장품 브랜드의 홍보 영상에

moluv.tistory.com

 

 

남자친구 있는 여직원에게 고백한 '아빠뻘'사장

아빠뻘인 회사 대표의 '고백 공격'으로 곤란한 상황에 처한 여직원의 사연이 전해졌다. 20대인 여직원 A 씨를 향한 회사 대표의 과한 친절은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A 씨가 불편한 기색을 숨기지

moluv.tistory.com

 

 

양키캔들 '가습기 살균제 비극 성분' 검출됐다...수입·판매금지

미국 양키캔들의 제품에서 '가습기 살균제 사건'의 원인으로 지목된 성분이 검출됐습니다. 한 매체는 미국 양키캔들의 자동차 방향제에서 가습기 살균제에 들어있던 성분이 나왔다고 보도했는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