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리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성전환 성관계 요구 50명 대시 재산 인스타그램

CNN 2022. 4. 5. 15:33
반응형
728x170

 

 

 

 

하리수 유명인 50명 대시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과거 연예계 생활 중 겪었던 충격적인 일화를 고백했습니다.

하리수는 전성기 당시를 떠올리며 "대시를 많이 받았다. 인기가 사실 엄청 많았다"며 "과거엔 트랜스젠더인 걸 사람들이 잘 모르고 얼굴이 예쁘고 어리고 하니까 대시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유명한 사람도 많았다. 한 50명은 된 것 같다. 하리수로 활동하고 나서도 그 정도는 된 것 같다. 실제로 만남도 있었지만 밝혀서 뭐 하겠냐. 지금도 나 좋다는 사람 많다. 이 미모 어디 가겠나"라고 당당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는데요. 대시한 사람들 중엔 배우와 재벌도 있었다고 합니다.

 

 

 

하리수 성전환 고백 후 성관계 요구 이어졌다.

하리수는 데뷔 전 이미 사진 모델도 하고 이런저런 일을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트랜스젠더인 사실을 숨겼다고 하는데요. 수술 이후에 여자가 됐다고 이야기했더니 확인해 봐야 한다면서 잠자리를 요구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일을 겪으며 큰 회의를 느낀 하리수는 연예계 일을 그만둬야 겠다고 까지 생각하고 있었으나, 한 작품에 캐스팅이 되면서 방송을 다시 시작하게 됐다고 하네요

 

 

 

 

 

 

하리수 나이 키 프로필 재산

하리수의 본명은 이경은으로 개명 전 이름은 이경엽 이었다고 합니다.

1975년 2월 17일 생으로 키는 168cm, 몸무게 48kg, 발 사이즈는 245mm,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3명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2021년에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전성기 시절 하리수의 하루 수입은 1억이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200평이 넘는 집을 갖고 있으며, 1000평이 넘는 땅은 여주 쪽에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리수 과거, 어린시절, 데뷔전

하리수는 어린시절부터 자신을 남자라 생각하지 않았고 여자아이들과 주로 어울려 놀았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엔 아버지가 하리수의 성 정체성을 인정하지 않았고 강한 아들로 키우려 엄한 훈육과 체벌을 받아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고2 때부터 여자로 살기로 결심한 하리수는 이태원 트랜스젠더 바에서 일하며 수술자금을 모아 고교 졸업 후 아버지에겐 비밀로 한 채 일본에서 성전환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돌아와 쇼핑몰 잡지 모델로 활동하며 주목을 받았고, 도도 화장품 광고 모델로 본격적인 지상파 데뷔에 성공하였습니다.

 

 

 

 

 

하리수 활동 배우, 가수, 성별정정

하리수는 화려한 외모와 당당함으로 성전환 자체를 잘 모르던 시절, 사람들에게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영화 <노랑머리 2>에도 출연하여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했으며 가수로서도 활동하였습니다.

그녀의 대표곡인 <템테이션>은 지금까지도 명곡 이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2002년 하리수는 성별 정정과 함께 개명을 하였습니다. 이전에도 소수의 성전환자들이 성별 정정 소송을 진행했으나 보수적인 사회의 분위기로 허가를 받기는 쉽지 않았는데요, 하리수의 등장으로 사람들이 시선이 많이 바뀌게 되었고 성별 정정 또한 하리수 이후 많은 트랜스젠더들이 허가되었습니다.

 

 

 

 

 

하리수 결혼과 이혼

하리수는 2006년 4살 연하의 미키정과 결혼하였고 아이를 입양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입양은 쉽지 않았고, 미키정의 사업실패로 많은 빚과 관계의 소원함 등으로 이혼을 하게 됩니다.

둘의 이혼에 많은 루머가 있었지만 아직까지도 둘은 서로 친구로서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키정은 일반 여성과 재혼하였습니다.

 

하리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isu_ha/

 

 

오빠·여동생→누나·남동생으로 '트랜스젠더 남매'

성전화 수술로 오빠와 여동생에서 누나와 남동생으로 거듭난 트랜스젠더 남매의 사연이 화제다. 베트남의 한 매체는 최근 베트남 내에서 크게 이슈가 된 한 남매의 사연을 전했다. 그 주인공은

moluv.tistory.com

 

 

가평계곡 살인 이은해와 내연남 '성매매' 업소에서 일했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용의자 이은해(31)와 공범인 내연남 조현수(30)에 대한 공개수배가 내려졌는데요. 이에 과거 두 사람이 성매매 관련 일을 했다는 폭로글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1

moluv.tistory.com

 

 

효린 나이 키 몸매 프로필 퀸덤2 솔로 과거 학폭 성형 씨스타 미담 인스타그램

씨스타 출신 효린이 '퀸덤2'에 유일한 솔로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효린은 사실 부담이 된다고 말했는데요 그러면서도 이런 상황들을 통해 음악적, 직업적으로 성장 할 수있는 계기라 생각하며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