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60대 여성 성폭행하다 성기 물어 뜯기고 체포된 강간범

달달모래 2022. 3. 25. 16:17
반응형
728x170

 

 

60대 여성에게 성폭행을 시도했다가 성기를 물어 뜯긴 강간범의 얼굴이 공개됐다.

 

영국 맨체스터에서 36세 남성 브라이언 브로가 60대 여성을 상대로 성폭행을 시도했다가 성기를 물어뜯기고 경찰에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브라이언은 60대 여성 A 씨의 집에 무단으로 침입했다.

 

그는 이 여성을 성폭행하려고 했다. 하지만 브라이언의 행동에 당황하지 않고 기지를 발휘했다.

 

바로 브라이언의 성기를 입으로 깨문 것이다. 갑작스럽게 성기를 물린 브라이언은 극심한 고통을 호소했다.

 

 

 

브라이언은 분노에 차 이 여성의 얼굴을 구타했다.

 

피해 여성 A 씨는 브라이언의 폭행으로 얼굴에 심한 골절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진다.

 

브라이언은 여성의 집에서 카드와 핸드폰을 훔쳐 달아났지만 곧 경찰에 붙잡히고 말았다.

 

 

 

보도에 따르면 브라이언은 이미 강도 등의 혐의로 50건의 범죄 기록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번 사건으로 성범죄자 목록에 추가됐다.

 

브라이언은 이번 범죄로 18년 징역형을 선고받아 감옥에 수감 중이 것으로 알려졌다.

 

 

권은비 나이 키 몸매 글래머 프로필 학력 과거 성형 활동 인스타그램

아이즈원의 리더에서 솔로로 데뷔한 권은비! 요즘 TV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수 권은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권은비 프로필 권은비는 1995년 9월 27일생으로 서울출신입니다. 키

moluv.tistory.com

 

 

45세 남자 "30대 애 엄마 구함"...두번 이혼해서 여자 잘 다룬다

60을 눈앞에 둔 남성이 여고 앞에 "애 낳고 살림할 여성을 구한다"는 현수막을 내걸어 물의를 빚은 가운데 "딸과 놀아 줄 애 엄마를 구한다"는 또 다른 40대 남성의 구인 글이 손가락질을 받고 있

moluv.tistory.com

 

 

"토막 내서 구워 먹었다" 포항 폐양어장 고양이 살해 사건

포항 구룡포의 한 폐양어장에서 고양이 4마리의 사체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동물권행동 카라 측은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보 받은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