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위에 남자 많은데" 다리 불편한 남성에게 어깨동무 요청받은 여성

CNN 2022. 3. 24. 13:26
반응형
728x170

 

 

"계단 오를 수 있게 어깨동무 좀 해주세요"

 

다리가 불편한 남성으로부터 이 같은 부탁을 받은 여성이 "느낌이 이상하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리 불편한 남성이 도와달라는데 제가 도와줬어야 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남자친구랑 지하상가 계단을 올라가려던 중 160㎝ 정도로 엄청나게 마르신 중년 남성분이 제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운을 뗐다.

 

이 남성은 A씨에게 "다리가 불편한데 계단 올라가는 것 좀 도와달라"고 했다. 이에 A씨가 "제가 어떻게 도와드릴까요?"라고 하자, 남성은 "계단을 올라갈 수 있게 어깨동무해달라"고 답했다.

 

순간 이상함을 느낀 A씨는 주위를 둘러봤다. 주위에는 A씨 외에도 건장한 남성들이 많이 지나다니고 있었다.

 

 

 

그는 "키 156㎝에 마른 체형인 제게 부탁하는 게 이상해 보였다"며 "그래서 통화하느라 정신없었던 남자친구에게 사정을 말하고, 남자친구가 계단 올라가시는 걸 도와드렸다"고 말했다.

 

이후 A씨는 남자친구에게 "이상하다"며 느꼈던 감정들을 토로했다. 그러자 남자친구는 "몸이 불편하시면 그런 부탁할 수도 있다. 안 도와준 네가 오바하는 거다.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라"라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

 

A씨는 "주위에 건장한 남성들이 도와주는 게 편할 텐데 굳이 제게 이런 부탁하는지 이해가 안 갔다"며 "제가 오바하는 거냐"고 황당함을 드러냈다.

 

 

 

대부분 누리꾼은 "도움 요청한 남성과 남자친구 모두 이상하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한 누리꾼은 "지하상가면 주변에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도 있을 텐데 굳이 본인보다 작은 여자한테 어깨동무를 요청하는 심리가 뭐겠냐"면서 "계단 오를 때 어깨동무가 더 불편하다. 모든 약자가 선한 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이외에도 누리꾼들은 "TV에도 여러 번 나와서 경고한 전형적인 성추행 수법", "남자친구가 먼저 나서도 모자랄 판에 왜 저러냐", "도와주다가 성추행당하는 경우 많다", "다리 안 불편한 사람일지도 모른다", "아동성범죄자들이 아이한테 굳이 도움 청하는 이유 보면 안다", "남자친구가 공감 능력 떨어진다" 등 A씨를 옹호했다.

 

 

북한 여성 20명 '잡단 탈북'...행방은?

외화벌이를 위해 중국에 체류 중이던 북한 여성 노동자들이 지난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조치를 위해 격리 상태에 있던 중 자취를 감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이들

moluv.tistory.com

 

 

"13살도 충분, 종 같은 여자원해" 여고 현수막 60대 할아버지의 정체

여교 앞에 소름 끼치는 현수막을 내건 60대 남성 이야기가 전해졌다.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아이를 낳아줄 미성년 여자를 구합니다" 추악한 욕망, 그 할아버지는 왜 여고 앞에 나타났나 라

moluv.tistory.com

 

 

스마트폰 사용하는 '손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하루 종일 손에 붙을고 있는 '스마트폰' 하나로 진따 성격을 알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가 공개됐다. 테스트는 간단한다. 스마트폰을 한 손으로 잡는지, 두 손으로 잡는지, 엄지를 사용하는지, 검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