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미 혼전순결 아닌데" 딘딘, 교회에서 세례받다 포기

CNN 2022. 3. 21. 08:35
반응형
728x170

 

'미우새' 스페셜MC 딘딘이 '미운 우리 새끼'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냈다.

3월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가수 딘딘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딘딘은 '미우새' 꿈나무라는 이야기에 "내 롤모델은 신동엽 형님이다. '미우새' PD님이 3년 남았다고 얘기하는데 전 이렇게 살고 싶지는 않다. 저는 행복한 가정을 갖는 게 인생의 꿈이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운동을 하더라도 아들하고 하고 싶지 후배들이랑 축구하고 싶진 않다"고 했고 김종국 어머니는 "누구 들으라고 하는 말이냐"고 말해 딘딘을 당황하게 했다.

 

 


신동엽은 "엄마 속을 징글징글하게 썩였을 것 같다. 오죽하면 아들 때문에 많이 우셨다고 한다"고 물었다.

 

딘딘은 "우리 엄마가 강인하지 못하다. 잘못을 하면 학교에서 부모님을 부르지 않냐. 제 친구 어머니는 정말 강인해서 안 우는데 어머니는 들어오면서부터 울고 집 가시면서 운다. 엄마가 나약해서 매일 운다. 전화만 울리면 울었다 학원이라고 하면 일단 울고 사과를 한다. 울 일이 아닌데"라고 해 모벤져스의 한숨을 자아냈다.

 

 


살면서 부모님께 한 가장 미운 짓을 묻는 질문에 딘딘은 "성인 세례를 받다가 혼전순결을 약속해야 하는데 '난 이미 아닌데 아멘을 외치는 게 맞는 건가' 교회에서 거짓말 할 순 없으니까 (외치지 못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딘딘은 "목사님이 '왜 외치지 않죠' 묻더라. 제가 뒤를 돌아봤는데 엄마가 무릎을 치고 아빠는 고개를 숙이더라"고 부모님의 반응을 전해 폭소를 더했다.

 

 

택배기사 무릎 꿇리고 협박한 옷가게 여사장

택배 거래처인 옷가게 여사장에게 갑질을 당하고 협박성 문자를 받고 있다는 택배기사의 하소연이 전해졌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부산 현진 택배기사입니다 현타 와서 글 올려

moluv.tistory.com

 

 

승무원 룩북녀, 보라색 유니폼으로 복귀 "유니폼+스타킹 으로 코디했다"

특정 항공사 승무원 유니폼 룩북 영상으로 뭇매를 맞은 유튜버가 이번에는 보라색 유니폼을 입는 룩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유튜버 A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승무원 룩북녀의 유니폼+스타

moluv.tistory.com

 

 

갓난아이가 '엑스레이'를 찍는 방법은?

몸을 한시가 가만히 있는 못하는 갓난아기가 엑스레이를 촬영하는 방법이 공개됐다. 최근 SNS에는 두 손을 번쩍 들어 올려 만세 자세를 한 갓난아기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