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초콜릿이 들어간 메뉴들의 판매를 일시중단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의 국제 가격 상승 및 원료 수입 문제로 인해 초콜릿 메뉴들이 일시제한됐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엄마는 외계인은 정시 출하 중이며 나머지 플레이버는 최단 시간 내 공급을 재개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초콜릿 관련 메뉴들의 인기가 높았던 만큼 소비자들의 불편이 예상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3월부터 아이스크림 가격을 평균 8% 인상했다.
아이스크림 컵.콘 기준, 싱글 레귤러는 3200원에서 3500원으로, 더블 레귤러는 6200원에서 6700원으로 500원 올랐다.
하플갤런은 2만 6500원에서 2만 9000원으로 최대 2500원 인상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원재료비, 물류비 상승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4m 우물에 빠진 할머니, 기적적으로 구조..."우물에서 도와달라는 소리 들렸다"
부산에서 4m 깊이의 우물에 빠져 실신 직전 상태였던 70대 할머니의 작은 외침을 지나던 시민들이 그냥 지나치지 않아 할머니가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 11일 부산경찰청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지
moluv.tistory.com
유명 헐리우드 여배우들의 과거와 현재
日꽃뱀 농염한 연쇄살인마, 100kg 거구에도 남자 20명을 홀릴 수 있었던 이유 의외의 팜므파탈로 수많은 남성을 유혹한 일본의 연쇄살인마 여성이 '장미의 전쟁'에 소개됐다. 7일 방송된 MBC에브리
moluv.tistory.com
돌도 안 지난 아기 데리고 호텔에서 '마약'한 엄마
호텔에서 필로폰을 구매해 투약한 30대 주부가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당시 범행장소에는 생후 1년도 되지 않은 아기와 동행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법 형
molu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