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로 한복판에서 옷을 모두 벗은 채 도로를 활보한 여성이 나타났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출동했다. 여성은 경찰들의 지시에 따라 가족들에게 무사히 인계됐다.
이 여성은 지난 25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한 도로에서 나체 상태로 교통정리를 하고 있다가 112 신고로 출동한 경찰의 지시에 따라 지구대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 경찰은 지난 26일 "현재 수사 중인 여성 청소년 사건 관련해서는 구체적인 정보를 밝히기는 어렵다"면서 "사건 당일에는 여성의 몸이 좋지 않아 자세한 수사를 진행하지 않고 귀가 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후 여성의 상태가 안정된 뒤 추가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현장에 있던 것으로 추정되는 누리꾼이 당시 상황을 담은 사진을 글과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며 사진 게시에 대한 갑론을박이 벌어지기도 했다.
'무하마드 알리' 사람들이 알리, 알리 하는 이유
무하마드 알리 개명 전 이름은 캐시어스 마셀러스 클레이 주니어 1942년생으로 2016년에 작고한 복싱계의 레전드 중 한 명이다. 신장 191cm 체중 107kg으로 헤비급이었고 61전 56승 5패 37KO의 전적을 보
moluv.tistory.com
공포영화로 돌아오는 '곰돌이 푸'..."동심 파괴될 것 같아"
곰돌이 푸가 공포영화로 돌아옵니다. 해외매체 드레드 센트럴(DREAD CENTRAL)은 영화 '곰돌이 푸: 블러드 앤 허니'(Winnie Pooh: Blood and Honey) 스틸컷을 공개하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곰돌이 푸는 지난 192
moluv.tistory.com
외국인들이 인천공항에서 보고 깜짝 놀란다는 '로봇'의 정체는?
인천공항에 도입된 자율주행 카트 로봇이 외국인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고 있다. 홍콩 프리랜서 사진작가인 빅터 쳉이 인천공항에서 찍어 올린 영상이 올라오면서 화제이다. 빅터 쳉은 인천
molu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