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명가수 A씨의 연예인아들, 쓰레기 무단방치 민폐논란...누구?

CNN 2022. 4. 29. 13:27
반응형
728x170

 

유명가수 A 씨의 연예인 아들 B 씨의 도넘는 위생관념에 폭발한 이웃이 그의 행실을 폭로했습니다.

 

지난 27일 네이트 판에는 네티즌 C 씨가 '가수 A 씨의 아들때문에 1년간 고통받고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가수 A 씨의 아들 B 씨와 같은 빌라, 같은 층에 살고 있었는데요.

 

C 씨는 "가수 A 씨는 90년대 꽤 유명했던 가수 같다"라며 "문제의 그 아드님은 유명하진 않아도 아버지와 같은 연예인이다"라고 밝혔습니다.

 

 

 

C 씨는 1년간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해봤지만, 더는 방법이 없어서 글을 쓴다고 했죠.

이어 그가 고통 받는 이유를 사진과 함께 설명했는데요. 

 

B 씨는 허스키 견종의 대형견을 키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은 건데요. 반려견을 주민들의 공용공간인 옥상에 풀어놓고 키운 겁니다.

 

 

 

이 때문에 옥상은 반려견 배설물로 뒤덮였고 C 씨는 "관리소장님이 여러 번 연락을 했는데도 그분은 개똥은 나 몰라라 하면서 개 스스로 목줄을 풀고 다녔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개짖는 소리로 인한 소음은 물론 냄새도 무시할 수 없었는데요. 

 

거기다 집안에서는 고양이와 라쿤도 키우는 중이었는데요. 고양이 배설물이 복도에 흩뿌려진 상황도 목격하게 됐죠.

 

 

 

냄새는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쓰레기에서도 진동했는데요.

 

B 씨의 집앞에는 늘 온갖 쓰레기, 잡동사니가 가득 쌓여 있는 겁니다. 배달음식을 먹고 나면 뚜껑도 제대로 덮지 않은 채 복도에 내다놓고 방치했죠. 

 

 

 

"분명 신축건물인데 20년은 됐을법한 악취와 벌레가 하수구에서 심하게 올라온다"며 "현관문만 열어도 온갖 악취와 동물원 냄새가 역하게 난다."라고 C 씨는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관리실에도 여러 번 항의가 있었고, 공고문도 붙였는데요. 소용없었습니다.

 

 

 

C 씨는 글 말미 "이번주에 알게 됐는데 그 분이 곧 이사간다는 소식을 들었다"라고 알렸는데요. 그러면서 "이사가면 그 뿐인데 왜 이렇게 구구절절 하소연 하는지 아냐. 지금까지 행태로 보면 그분이 떠나고 난 후의 모습도 충분히 짐작이 가기 때문이다"라고 했죠.

 

그는 B 씨에게 편지를 남기기도 했는데요. "이웃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뒷정리 깔끔하게 잘하고 떠나준다면 그동안의 만행들 너그럽게 용서할 의향이 있다"라며 "이웃들 즉 공익을 위해 그대 아버지와 그대의 실명을 깔 생각도 하고 있다. 부디 아름답게 떠나달라"고 덧붙였습니다.

 

B씨의 아버지인 A씨는 최근까지도 활발하게 OST 앨범 발매를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남의 車 기대어 애정행각한 중년커플 "너무 격해 차에 흠집까지"

다른 사람의 차량에 10여 분간 몸을 기댄 채 애정행각을 하다 흠집을 낸 불법 체류자 커플이 결국 강제 추방됐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이날 오후 6시쯤 경기도 양주시 화천1동

moluv.tistory.com

 

 

윤민정 나이 키 프로필 강남호텔 방화 남자친구 프로골퍼 러브샷 인스타그램

윤민정 인스타그램 비공개 전환, 강남호텔 방화범? 여성 프로골퍼 윤민정이 32만 팔로워를 모은 SNS를 비공개 전환했습니다. 윤민정은 26일 오후 자신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닫았습니다.

moluv.tistory.com

 

 

21년 동안 날 키워준 엄마가 '여장 남자'였다...숨겨져 있던 사연은?

아이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거짓'으로 꾸민 엄마와 21년 만에 그 비밀을 알게 된 딸.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가슴 먹먹한 사연이 전해져 수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고 있다. 성인이 된 후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