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1년 동안 날 키워준 엄마가 '여장 남자'였다...숨겨져 있던 사연은?

CNN 2022. 4. 25. 16:03
반응형
728x170

 

 

아이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거짓'으로 꾸민 엄마와 21년 만에 그 비밀을 알게 된 딸.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가슴 먹먹한 사연이 전해져 수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고 있다.

 

성인이 된 후에야 화장실에서 서서 볼일을 보는 엄마의 뒷모습을 보고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여성의 사연이 대만 매체에 소개됐다.

 

 

 

사연에 따르면 올해 21살인 익명의 여성은 얼마 전 자신의 부모에게 입양된 자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입양된 사실도 충격적이긴 했지만 여성을 더욱 놀라게 한 것을 따로 있었다. 

 

바로 21년간 '엄마'라 불렀던 사람이 사실은 여자가 아닌 '여장 남자'였다는 사실이다.

 

알고 보니 여성의 부모는 동성애자인 '게이 커플'이었고 아이를 너무 키우고 싶은 마음에 입양을 결심했다.

 

이후 입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웃집에서 버림받을 상황에 놓은 여성의 사정을 알고 데려와 가족으로 맞이한 것이었다.

 

 

 

두 사람은 여성을 입양해 온 사랑을 다해 키웠지만 게이 커플이라는 주면의 따가운 시선을 감내하기 힘들었고, 더 나아가 그 아픔이 아이에게 전해질까 두려웠다.

 

결국 지금의 엄마가 자신의 성 정체성을 숨기고 아이에게 남들과 똑같은 가정을 선물하기 위해 '여장 남자'로 21년을 살아온 것이었다.

 

모은 사실을 알게 된 여성은 엄마, 아빠한테 미안한 마음과 고마운 마음이 한 데 섞여 눈물을 쏟아내고 말았다.

 

사실을 여성도 어렴풋이 엄마가 무엇인가 자신에게 숨기고 있는 게 많다는 것을 눈치채고 있었다.

 

 

 

다른 엄마들에 비해 낮은 목소리와 자신이 생기를 시작하기 전까지 집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던 생리대를 비롯한 각종 여성 용품들까지 의심스러운 부분이 꽤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엄마는 딸에게 완벽한 엄마로 남기 위해 성인이 되어서까지 여장을 계속 해왔고 여성 역시 사실을 물어볼 만한 특별한 계기가 없었다.

 

하지만 얼마 전 실수로 문을 잠그지 않은 엄마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있을 때 여성이 문을 벌컥 열면서 모든 사실이 밝혀졌다.

 

갑작스럽게 밝혀진 사실이었지만 여성은 모든 비밀을 알게 된 후 자신을 위해 평생 헌신하고 희생해준 엄마에게 크게 감동했다.

 

 

 

여성은 "전 주변 시선 따위는 아무런 상관 없어요. 두 분이 게이라고 해도 전 끝까지 사랑할 겁니다. 이제 더 이상 힘들게 여자인 척하지 않아도 돼요"라며 왈칵 눈물을 쏟아냈다.

 

해당 사연은 대만 온라인 커뮤니티 디카드에 처음 올라와 화제를 모았고 수많은 누리꾼들의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누리꾼들은 "21년 동안 여장을 하고 살아오다니 진짜 그 희생이 대단하시다", "너무 영화같아서 믿기지 않지만 세 가족이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 "정말 좋은 부모님을 만난 것 같다" 등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학교 다닐 때 가족관계서 같은 거 어떻게 냈지?, "현실적으로 너무 말도 안 되는 주작 같다" 등 거짓된 사연이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 이들도 있었다.

 

 

아름다운 여성의 썸남들이 매번 '침대'에서 도망가는 이유는?

헬스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가져 뭇 남성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여성이 아주 큰 고민에 빠졌다. 썸을 타기만 하면 남성들이 뜨밤을 보내기 직전 모두 자신의 몸매를 보고 도망가기 때문이다.

moluv.tistory.com

 

 

한밤중, 냉장고 위에 올라가 나를 쳐다보고있는 친구..."도와주세요"

"누가 저 좀 도와주세요. 친구가 너무 무서워" 친구들과 함께 펜션에 놀러 간 여성이 소름 돋는 사진 한 장과 함께 도움을 요청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가 된 일화가 소개되었

moluv.tistory.com

 

 

'이국종 교수'가 어떻게 살아야할 지 결정하게 된 계기

고정관념을 깬 원룸 세상에서 가장 긴 성기 때문에 결국 '장애인' 등록된 남성 멕시코에 사는 50대 남성이 과도하게 긴 성기 때문에 불편을 호소하고있다. 무려 48cm나 되는 성기를 갖고 있는 로베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