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르세라핌 김가람 나이 키 학력 프로필 학폭논란 인스타그램

CNN 2022. 4. 6. 12:50
반응형
728x170

 

 

김가람 학폭논란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데뷔 전부터 학폭(학교폭력) 의혹에 휘말렸다.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과 관련한 학폭 폭로는 5일 동시다발적으로 나왔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김가람이 교내에서 여러 학생을 괴롭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김가람 학폭 의혹은 주로 중학교 시절에 집중돼 있다. 그는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한 중학교를 졸업했다.

 

 

 

 


김가람과 같은 중학교를 나왔다고 주장한 한 누리꾼은 “동급생을 따돌린 가해자로 후배들이 인사하면, 따로 페메(페이스북 메시지)해서 ‘꼽주고’ 담배와 술도 당연히 했다”며 “중학교 때 다른 학교까지에서도 유명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김가람의 재학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저런 사람이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다니, 너무 억울하다”라고 토로했다.

역시 김가람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또 다른 누리꾼은 “걔 정말 별짓 다 하고 다녔다. 가벼운 괴롭힘을 물론이고 옆에 지나가기만 해도 욕설을 퍼부었다”고 했다.

이밖에도 그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의 학폭 피해 주장이 나온 상태다.

 

 


김가람이 지인에게 욕설을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메시지도 공개됐다. 공개된 메시지에 따르면 김가람은 전화를 받길 거부하는 지인에게 욕설이 섞인 언행을 보냈다.

 

 


또 다른 폭로도 나왔다. 김가람으로부터 학폭 피해를 당한 학생이 학교에서 쓰러져 응급실에 갔다는 내용이다.

 

한 누리꾼은 “사건의 피해자와 가해자(김가람)가 현재 같은 고등학교 재학중에 있고 김가람 친구들은 학교에서 당당하게 이러고 있다”며 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르세라핌으로 데뷔하는 김가람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적힌 칠판 사진과 성적인 내용이 적힌 칠판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가람이 모습이 담겼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은 지난 5일 르세라핌의 두 번째 멤버 김가람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르세라핌의 본격적 데뷔를 알린 이날 그의 학폭 의혹이 동시다발적으로 폭로되고 확산되면서, 김가람은 데뷔도 전에 이번 논란과 관련해 해명입장을 내놓을 처지에 놓였다.

이번 논란과 관련해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고 했다.

 

 

 

 

김가람 프로필

김가람의 나이는 2005년 11월 16일 생으로 올해 17세 입니다.

 

키는 170cm이며 학력으로는 경인중학교는 졸업하였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쏘스뮤직이며 인스타그램은 하지않고 있습니다.

 

 

하리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성전환 성관계 요구 50명 대시 재산 인스타그램

하리수 유명인 50명 대시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과거 연예계 생활 중 겪었던 충격적인 일화를 고백했습니다. 하리수는 전성기 당시를 떠올리며 "대시를 많이 받았다. 인기가 사실 엄청 많았다"

moluv.tistory.com

 

 

김민하 나이 키 영어 프로필 파친코 선자 과거 활동 성형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김민하는 애플 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선자 역으로 강렬하고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시청자를 사로잡았는데요. 김민하는 국내는 물론 외신의 호평이 쏟아지고있습니

moluv.tistory.com

 

 

권은비 나이 키 몸매 글래머 프로필 학력 과거 성형 활동 인스타그램

아이즈원의 리더에서 솔로로 데뷔한 권은비! 요즘 TV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수 권은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권은비 프로필 권은비는 1995년 9월 27일생으로 서울출신입니다. 키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