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아그라 건내며 "남편이 좋아할 거다" 순천시의원, 성희롱 논란

CNN 2022. 3. 25. 12:15
반응형
728x170

 

 

지방선거를 앞두고 현역 순천시의원이 출마 예정인 선거구 주민에게 성희롱 발언과 함께 비아그라를 건넸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순천시의회 현역의원인 A 씨는 지나달 초 전남 순천시 한마을에서 만난 B 씨에게 자신을 도의원 출마 예정자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이어 "남편이 있나. 남편이 비아그라를 주면 좋아할 테니 갖다주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죠.

이후 실제 다시 마을을 방문해 B 씨에게 비아그라를 건넨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또한 B 씨와 같이 있던 일행 앞에서 성희롱성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른 마을에서 비아그라를 줬더니 좋아하더라', '양복을 입고 다니는 남성도 소개해 줄 수 있다'

 

B 씨는 "성희롱 발언을 들어 심한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면서 "이런 사람이 다선 의원까지 했다는 게 시민으로서 창피하다"고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이에 대해 A 씨는 취재진에게 "B 씨 일행과 관련 얘기를 한 것은 맞지만 비아그라를 직접 건넨 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다만 "같이 갔던 후배 한 명이 내가 식당을 먼저 나간 사이 비아그라 몇 알을 휴지에 싸서 B 씨에게 전달한 것은 맞다"고 설명했는데요.

 

성희롱 주장에 대해서는 "선거 전 흠집 내기", "아직 해당 선거구 후보자로 등록한 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고 하죠.

 

그러나 전남CBS는 A 씨는 후보자 적격심사에서 B 씨가 가리킨 해당 마을로 선거구를 접수해 적격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는데요.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금액에 상관없이 현직 시의원이 비아그라를 전달한 것이 사실이라면 기부행위에 해당이 된다"며 사건이 접수되면 조사할 방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주위에 남자 많은데" 다리 불편한 남성에게 어깨동무 요청받은 여성

"계단 오를 수 있게 어깨동무 좀 해주세요" 다리가 불편한 남성으로부터 이 같은 부탁을 받은 여성이 "느낌이 이상하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리 불편한 남성이 도와달

moluv.tistory.com

 

 

'설운도 딸' 이승아, 미성년자 디아크와 결별?

가수 설운도의 딸 이승아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래퍼 디아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모두 지웠다. 24일 오전 이승아의 인스타그램에는 디아크와 찍은 사진은 단 한 장도 남아있지 않다. 이

moluv.tistory.com

 

 

김세정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가족 과거 성형 인성 사내맞선 인스타그램

최근 사내맞선 출연하며 새로운 로코퀸으로 거듭난 김세정! 김세정과 안효섭이 입을 맞추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앞으로 둘의 본격적인 연애가 기대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아이돌이지만 배우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