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6기 '옥순' 과거사진 논란에 당당

CNN 2022. 3. 18. 11:31
반응형
728x170

 

 

 '나는 솔로' 6기 옥순이 과거사진 공개에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NQQ·SBS PLUS '나는 SOLO' 6기 출연자 옥순(프로그램에서 설정한 가명)은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사 털렸다고 걱정들 하시는데 제가 직접 SNS에 올린 적도 있으니 걱정마세요"라며 도리어 "기회 되면 이때 썼던 다이어트 후기글 공유드릴게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통통했던 옥순의 모습부터 점점 감량에 성공하고 있는 날씬한 옥순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유튜브 등에는 옥순의 과거를 재조명 하는 글과 영상이 게재된 바 있다. 이를 의식한 옥순은 이같은 글을 올리며 쿨한 반응을 보인 것으로 보인다. 

꾸준한 다이어트로 건강 관리를 해온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온라인에 과거사진이 공개되어도 개의치 않는 옥순의 당당한 매력이 오히려 돋보인다.

한편 '나는 솔로'가 6기 방송분을 내보내며 화제인 가운데, 옥순은 블랙핑크 지수를 닮은 미모는 물론이고 유쾌한 성격을 드러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옥순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6회 소감을 올리며 "악플 많이들 걱정해주시는데 저는 인신공격 아니면 괜찮다. 저희 6기가 워낙 꿀잼이라 방송에 몰입해주셔서 그런 거라고 생각한다"며 "남은 회차도 재밌게 봐달라. 벌써 끝나간다니 아쉽다"고 전했다.

이어 "여전히 인신공격 댓글과 DM은 삭제 차단하겠다"고 경고했다. 

 

 

18세 우크라이나 소녀, 난민 숙소에서 '집단 성폭행'당했다

러시아 공습을 피해 피난을 가던 18살 소녀가 난민 숙소에서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5일 영군 일단 데일리메일은 난민 숙소로 이용되고 있던 독일 호텔 선박에

moluv.tistory.com

 

 

성폭행 무고 '박진성 시인' 아버지가 전한 '사망설' 가짜인가

시인 박진성(44)씨의 페이스북에 부고 글이 올라왔지만 박씨가 무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박씨의 페이스북에는 “박진성 애비되는 사람이다. 오늘 아들이 하늘나라로 떠났다”며 “황망하다

moluv.tistory.com

 

 

코로나 환자와 시신이 같은 병실에?...영안실이 부족했다

올해 들어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한 홍콩에서 지난 11일 3만 명에 가까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와 사망자 196명이 발표된 가운데 코로나19로 입원한 환자들이 코로나19 인해 사망한 이들의 시신과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