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폭행 무고 '박진성 시인' 아버지가 전한 '사망설' 가짜인가

CNN 2022. 3. 15. 11:05
반응형
728x170

 

 

시인 박진성(44)씨의 페이스북에 부고 글이 올라왔지만 박씨가 무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박씨의 페이스북에는 “박진성 애비되는 사람이다. 오늘 아들이 하늘나라로 떠났다”며 “황망하다. 가족끼리 조용히 장례를 치르려고 한다”는 글이 올라왔다.

 

박씨 아버지로 추정되는 작성자는 “아들 핸드폰을 보다가 인사는 남겨야겠기에 인사 올린다”며 “유서를 남겼는데 공개는 하지 않겠다. 다 잊어주시길 바라며 삼가 올린다”고 했다.

 

 

 

해당 게시물엔 네티즌들의 추모 댓글이 이어졌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박씨 측은 “박씨가 무사한 것을 확인했다. 생명에는 이상이 없다”고 말했다. 다만 해당 글이 작성된 경위에 대해선 “말씀드릴 수 없다”고 했다. 해킹 가능성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박씨는 2016년 문단 내 ‘미투’ 가해자로 지목되는 등 여러 송사에 휘말려 정신적 고통을 호소해왔다.

당시 피해를 주장한 폭로자는 2015년 박씨에게 ‘온라인 시 강습’을 받은 미성년자 수강생 김모씨다. 박씨는 검찰 조사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후 박씨는 김씨를 상대로 ‘허위사실 적시로 명예훼손 당했다’는 취지의 소송을 제기했으나 재판부는 김씨의 손을 들어줬다. 지난해 5월 재판부는 “박씨가 제출한 증거만으로 이 사건이 허위사실이라고 인정하기 부족하며 이를 인정할 증거가 없다”고 했다. 이에 박씨는 항소를 제기했다.

 

 

中 스타벅스 "컵 속에서 바퀴벌레 헤엄친다" 위생상태에 경악

중국 스타벅스 일부 매장에서 또 위생 논란이 불거졌다. 지난해 상한 재료 사용으로 소동이 빚어진 데 이어 이번에는 음료에서 살아있는 바퀴벌레가 발견된 것이다. 14일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

moluv.tistory.com

 

 

엎드려 자는사람이 '야한 꿈' 훨씬 더 많이 꾼다

당신은 꿈을 잘 꾸는 편인가.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 등을 통해 잠자는 동안 현실에서는 겪을 수 없는 일들을 겪곤 한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야한 꿈'으로 상상의

moluv.tistory.com

 

 

퀸와사비 나이 키 몸매 가슴 프로필 트월킹 학력 케리건메이 협박 논란 인스타그램

퀸와사비 프로필 퀸와사비의 본명은 김소희로 1994년 1월 4일 충남당진 출신입니다. 키는 164cm, 몸무게 54kg, 가슴사이즈는 75E라고 밝혔습니다. 학력으로는 양지고등학교 졸업 후 이화여대 사범대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