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옷 입은채 '속옷' 벗는 유튜버 등장...새로운 룩북 컨셉

CNN 2022. 3. 16. 12:07
반응형
728x170

 

 

룩북 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색다른 콘셉트의 신개념 룩북 유튜버가 등장했다.

 

지난 2일 한 유튜브 채널에 등장한 룩북 영상은 15일 기준 27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해당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움짤로 퍼져나가면 사람들의 관심을 얻었다.

 

약 3분가량의 영상에 등장하는 여성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본격적인 룩북 영상 제작에 돌입한다.

 

 

 

일반적으로 옷을 벗은 상태에서 콘셉트에 맞게 여러 옷을 갈아입는 룩북과 달리, 해당 영상 속 여성은 옷을 모두 입고 있다.

 

여성은 곧이어 말 없이 속옷을 벗기 시작한다. 하의부터 서서히 벗기 시작하더니, 속옷 상의를 벗고서야 영상은 끝이 난다.

 

 

 

겉옷을 입은 상태여서 속옷을 벗는 장면에서 이렇다 할 노출은 일어나지 않는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룩북의 신세계를 만드는 룩북 창조주", "국내 원탑이다",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네", "수위가 좀 높네", "이건 좀...", "너무 선정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룩북은 몇몇 유튜버들이 주제이 맞게 즉석에서 옷을 갈아입는 콘셉트의 영상이다.

 

남녀를 불문하고 룩북 영상을 촬영하는 유튜버가 많다.

 

 

 

 

빅토르안, 하루만에 中배반자로 추락...광고계도 손절하나

중국 쇼트트랙의 간판 코치라는 최고의 칭찬을 받았던 빅토르안(한국명 안현수)에 대한 중국 내 평가가 하루 만에 손바닥 뒤집듯 싸늘하게 변했다. 그의 아내 우나리 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회사

moluv.tistory.com

 

 

코로나 환자와 시신이 같은 병실에?...영안실이 부족했다

올해 들어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한 홍콩에서 지난 11일 3만 명에 가까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와 사망자 196명이 발표된 가운데 코로나19로 입원한 환자들이 코로나19 인해 사망한 이들의 시신과

moluv.tistory.com

 

 

다가오는 봄, 올해 핑크 벚꽃 보기 좋은 벚꽃명소 여행지 BSET 7

봄이 돌아오고 있다. 부지런한 여행객이라면 남들보다 먼저 봄을 맞이하기 위해 벚꽃 여행 계획도 세웠을 법하다. 올해 벚꽃은 제주와 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24일부터 점차 다른 지역까지 확산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