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브웨이' 샌드위치에서 다리 긴 벌레 나왔다...정체는 '각다귀?'

CNN 2022. 3. 15. 15:15
반응형
728x170

 

 

글로벌 프랜차이즈 써브웨이 샌드위치에서 모기를 연상케 하는 곤충이 발견됐다는 제보가 나왔습니다.

 

게임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5일 써브웨이 샌드위치 관련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네티즌 A 씨는 전날 주문한 것으로 보이는 써브웨이 샌드위치 단면을 사진으로 첨부했는데요.

 

사진 속엔 먹다 만 듯한 샌드위치가 포착됐습니다. 양상추와 토마토 사이 긴 다리가 특징인 곤충이 엿보였습니다. 

 

 

 

A 씨는 해당 곤충을 가리켜 '각다귀'라고 주장했는데요. 각다귀는 모기와 비슷하게 생긴 각다귀과 동물을 총칭해 부르는 말입니다.

 

식물의 뿌리 등을 먹고 사는 곤충인 만큼 야채에 딸려 들어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일부 네티즌들이 조작 가능성을 언급하자 A 씨는 재차 글을 올렸는데요. 식품안전정보원 불량식품 통합신고센터(1399) 소비자 신고 내역을 추가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저게 뭐야", "야채에 붙어 있었나 보다", "나 기절 중"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횟집에서 연어가 사라졌다...치솟는 연어값에 "가게 문닫게 생겼다"

인천에서 횟집을 운영하는 A씨는 치솟는 연어값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A씨는 “연어가 참치 다음으로 비싸졌는데 손님들 불만을 살 것 같아 가격을 못 올리고 있다. 우크라이나 사태 이후 연어

moluv.tistory.com

 

 

세븐틴 민규 나이 키 논란 프로필 과거 학폭 그림 스태프 스킨십 성격 인스타그램

얼마 전 무대 백스테이지에서 여성 스태프와의 스캔십 영상이 유출되며 논란에 휩싸였던 세븐틴 민규, 민규는 휜칠한 비주얼에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데요 세븐틴 민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

moluv.tistory.com

 

 

中 스타벅스 "컵 속에서 바퀴벌레 헤엄친다" 위생상태에 경악

중국 스타벅스 일부 매장에서 또 위생 논란이 불거졌다. 지난해 상한 재료 사용으로 소동이 빚어진 데 이어 이번에는 음료에서 살아있는 바퀴벌레가 발견된 것이다. 14일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