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친과 성관계에서 '혼전순결' 900만원에 사라고 한 여자친구

CNN 2022. 3. 14. 14:22
반응형
728x170

 

 

자신의 '혼전순결'을 남자친구에게 900만 원에 팔려고 한 여성이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아직 성 경험이 없다며 '혼전순결'을 주장하는 여자친구가 첫 성관계에 900만 원을 요구했다는 남성의 충격적인 사연이 전해졌다.

 

20대 남성 A씨는 3개월째 여자친구 B 씨와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 나가고 있다. 아직 여자친구와 첫날밤을 보내지 않은 A 씨는 얼마 전 B 씨에게 충격적인 제안을 받았다.

 

 

 

바로 B 씨가 자신의 혼전순결을 A 씨에 팔려고 했기 때문이었다.

 

B 씨는 자신이 성관계 경험이 전혀 없는 처녀임을 강조하며 자신의 혼전순결을 900만 원에 사라고 했다.

 

즉 자신과 성관계를 맺으려면 900만 원을 지불하라는 내용이었다. 또 성관계할 때마다 매번 60만 원을 달라고 요구하기까지 했다.

 

 

 

A 씨는 여자친구의 제안에 당혹스러움을 느꼈다. 그런데 더욱 충격적인 것은 여자친구 B 씨의 반응이었다.

 

자신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 들이지 않는 A 씨의 반응에 실망을 표했기 때문이다.

B 씨는 A 씨에게 "실망이다. 너는 돈도 많이 벌면서 나한테 그 정도도 못해주냐"라고 말했다.

 

또 "외국에서는 첫날밤 치르지 전 이렇데 다 돈 받는다더라"라며 황당한 주장을 펼치고 있다.

 

 

 

A 씨는 이후 여자친구와 헤어졌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해당 사연은 공개되자마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친구가 미친 것 같다", "저게 성매매와 다를 게 뭐가 있냐", "여자친구의 과거가 의심스럽다", "당장 헤어져야 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유, 박재범에게 "도발하지 마세요" 정색 댓글 남겼다

"도발적인 발언은 삼가세요." 아이유가 박재범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유쾌한 경고를 날렸다. 박재범이 론칭한 소주 브랜드 '원소주' 측이 원소주를 선물하겠다고 하자, 경쟁사 모델로서

moluv.tistory.com

 

 

경기도 만24세 청년에게 100만원 준다 '청년기본소득' 접수시작

경기도가 만 24세 청년에 분기별 25만원을 지급하는 ‘청년기본소득’ 2022년 1분기 신청접수를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신청 대상은 신청일 기준 경기도에 3년 이상 연속 거주하거나 거주한 일수의

moluv.tistory.com

 

 

日꽃뱀 농염한 연쇄살인마, 100kg 거구에도 남자 20명을 홀릴 수 있었던 이유

의외의 팜므파탈로 수많은 남성을 유혹한 일본의 연쇄살인마 여성이 '장미의 전쟁'에 소개됐다.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이하 '장미의 전쟁')에서는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