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0대 소녀가 출산하자마자, 남성 6명이 병원에 모여든 이유

CNN 2022. 3. 2. 15:55
반응형
728x170

 

 

 

19세 여고생이 출산하자 남성 6명이 우르르 병원으로 몰려들었다,

 

이들은 모두 불안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었다. 얼굴은 잔뜩 굳은 채 손과 발을 덜덜 떨고 있었아.

이날 남성들은 왜 병원에 모여든 것이었을까? 여고생도 몰랐던 사실이 이날 밝혀졌다.

 

 

 

보도에 따르면 19세 여고생 소녀가 출산하자마자 6명의 남성이 친자 확인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먼저 도착한 5명의 남성은 아이의 생물학적 아버지로 확인되지 않았다.

 

 

 

가장 뒤늦게 도착한 건 40대 중년 남성이었다. 고급 정장의 차림으로 등장한 남성은 한 눈으로 봐도 성공한 사람처럼 보였다고 한다. 친자확인 결과 가장 불안해 하지도 않았던, 늦게 도착했던 40대 남서잉 아이의 아버지였다.

 

소녀는 남성이 자신과 아들을 책임질 것이라 굳게 믿었지만, 남자는 약간 돈만 남기고 병원을 떠났다고 한다.

 

 

 

알고 보니 남성은 이미 결혼한 상태로 아이들도 있었다. 술에 취해 소녀와 실수로 성관계한 것이라는 변명을 남겼다.

 

소녀는 미혼모가 된 현실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였다고 한다. 그녀의 부모는 딸에게 많이 실망했지만, 딸과 아이를 책임질 수 밖에 없었다.

 

사연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성교육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이야기", "좌절하지 말고 아이와 함꼐 잘 살아갔으면 좋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교사 휴대폰 훔쳐 '성관계 영상' 학생 200명에게 뿌린 남학생

미국의 한 고등학교 남학생이 훔친 여고새의 휴대전화에서 발견한 성관계 동영상을 학생 200명에게 보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7일 미국 오하이오주의 한 남자 고등학교에서 여교사 A 씨가

moluv.tistory.com

 

 

'소년심판' 죄짓고도 당당한 촉법소년 참교육 드라마 오늘 공개

범죄를 저질러 놓고도 경찰을 비웃는 촉법소년들이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영악해진 소년 범죄를 다룬 넷플리스 드마라 '소년심판'이 드디어 오늘(25일) 공개된다. 배우 김혜수,

moluv.tistory.com

 

 

조보아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과거 성형 남자친구 연애 온주완 골목식당 숏컷 군검사도베르만 인

배우 조보아가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을 위해 생애 첫 숏컷으로 변신하였는데요. 숏컷으로 파격변신을 했음에도 여전한 미모로 어떤스타일도 어울림을 증명했습니다. 조보아는 드라마에서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