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실외 마스크 해제했더니, 마스크 빼고 다 해제한 남성

CNN 2022. 5. 4. 14:01
반응형
728x170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조치가 해제된 지 이틀째였던 3일, 경기 이천시에서는 마스크만 빼고 모든 걸 해제한 남성이 나타났습니다.

 

이 남성은 오로지 마스크 하나만 착용한 채 알몸으로 거리를 거닐고 있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제 실외는 벗으셔도 됩니다~"라는 제목의 글 하나가 한장의 사진과 함께 올라왔습니다.

 

 

 

게시물 속 사진에는 알몸의 한 남성이 포착돼 있었는데요.

 

배가 볼록 나온 이 남성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거리를 거닐고 있었습니다.

 

 

 

그는 오로지 얼굴을 가려줄 마스크, 그리고 신발만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남성은 아른 이의 시선은 의식하지 않은 채 앞을 보며 걷고 있는 모습입니다.

 

해당 사진은 경기 이천시에서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경기 이천경찰서 측은 해당 남성과 관련한 신고는 접수된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

 

 

 

누리꾼들은 "코로나보다 저 아저씨가 더 무섭다", "발 안 아프게 신발 신은 게 포인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나체로 길거리를 활보할 경우 공연음란죄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공연음란죄를 저지를 경우 1년 이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 별금.구류 또는 과료에 저해집니다.

 

 

먹짱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전국 맛집 TOP 8'

맛집을 찾아 검색에 검색을 해도, 대부분의 글이 광고 같아 신뢰가 들지 않을것이다. 평소 이런 광고 글에 낚여왔다면 여기에 주목해보자. 네이버에서 검색어 TOP을 차지하고 있는 진정한 웨이팅

moluv.tistory.com

 

 

매주 식당에서 8인분 시키고 '혼밥'하는 할아버지의 사연

한 노인이 매일 식당을 찾아 음식 8인분을 주문한 뒤 홀로 먹는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지난 25일 싱가포르의 한 라디오 방송국에는 식당에 갔다가 마주친 노인의 안타까운

moluv.tistory.com

 

 

'자살 우물' 촬영갔다 스태프와 출연이 실제로 겪은 기묘한 일

"거긴 절대 가면 안 돼!" '우물 앞에서 자신이 한 말을 기억 못 하는 PD.. 과연 소름 끼치는 우물의 정체는?' 영상이 소개됐습니다. 개그맨 김현기가 직접 겪은 소름 끼치는 경험담이 소개됐는데요.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