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행기에서 난동 부리는 승객을 대하는 승무원의 '단호한' 대처법

CNN 2022. 4. 15. 14:16
반응형
728x170

 

 

비행기에서 난동을 부리는 행위는 다른 승객들의 전까지 위협할 수 있는 위험한 행위다.

 

승무원들 역시 이들 승객에게는 친절한 서비스 대신 단호한 대처가 요구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난동을 부리는 승객을 단호하게 대처한 미국 항공사 승무원들의 행동이 화제를 모은다.

 

 

 

미국 아메리카 항공 승무원들이 비행기에서 난동을 부리는 승객을 좌석에 앉히고 테이프로 붙여버린 소식이 보도됐다.

 

보도에 따르면 댈러스 포트워스에서 샬럿으로 향하는 아메리카 항공편에 탑승한 이 승객은 갑자기 비행기 문을 열어달라며 난동을 부리기 시작했다.

 

 

 

심지어 그는 자신을 말리는 승무원들에게 폭행을 가하고 심지어 침까지 뱉었다. 그에게 폭행당한 승무원 한 명은 부상을 당하기까지 했다.

 

자칫 잘못하면 기내 안전에 위협을 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이에 승무원들은 아주 단호한 대처를 했다.

 

바로 그를 테이프로 좌석에 꽁꽁 묶어 버린 것이었다.

 

좌석에 묶인 그는 끝까지 저항하며 계속 소리를 질렀던 것으로 전해진다.

 

 

 

결국 해당 승객은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경찰에 체포됐다.

 

미국 연방 항공국은 이 여성에게 기내에서 난동을 부린 혐의로 벌금 8만 1천950달러(한화 약 1억 40만 원)를 부과했다.

 

 

의사에게 빙의되어 녹슨 칼로 외과수술한 광부의 최후

한식에 진심인 대한미국놈 쇼트트랙 女 계주 "숨 막히는 시상식" 심석희·최민정·김아랑 쇼트트랙 대표팀이 세계선수권에서 남녀 계주 동반 우승 쾌거를 이뤘습니다. 우리나라 대표팀은 10..

moluv.tistory.com

 

 

까맣게 말라비틀어진 아버지 발가락...요양병원에서 무슨 일이

지난해 11월 강원도 원주의 한 요양병원에 입원했다는 제보자 A씨의 아버지는 앞선 낙상사고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상태였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면회가 어려워 아버지의 건강 상태는 전화

moluv.tistory.com

 

 

김동현 체육관 '허위광고'논란

파리바게트 김치빵에 김치를 '파오차이' 표기했다 국내의 유명 프랜차이즈 빵집인 '파리바게트'가 신제품 상품명에서 김치를 ‘파오차이(泡菜)’로 표기한 것을 두고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