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하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스폰서 논란 결혼 이용규 과거 활동 인스타그램

CNN 2022. 4. 15. 12:17
반응형
728x170

 

 

 

유하나 스폰서 루머 

배우 유하나가 자신에 대한 스폰서 루머에 직접 반박하였는데요 유하나는 80대노인이 드라마에 꽂아주고 외제차를 사주며 스폰을 해줬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이에 대하여 유하나는 "입에 담기도 구린 단어지만 결혼 전에 스폰서가 있었다더라. 기자분들이 나와서 루머를 이야기하는 아주 예전 방송을 내 얘기인냥 편집해서는 그럴싸하게 짜집기 해서"라며 "그리고 면허증도 없었던 내가 외제차까지 몰고 다녔고 돈을 보고 남편에게 접근했다는, 지인들이라면 사실이 아니라고 알고있는 이야기들"이라면서 황당함을 표했습니다.  "명품을 휘감게 해주고 외제차를 타게 해주고 드라마를 꽂아줬다는 입에 담기도 거북한 스폰서 같은 거 있어본 적이 없다"고도 말하며 강경대응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ㅇㅇㅇ

 

 

 

 

 

유하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유하나는 1986년 3월 22일생으로 경남 창원 출생입니다.

키 169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 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휴학하였습니다. 2011년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2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유하나의 소속사는 스카이이앤엠이며

2004년 영화 '나두야 간다'로 데뷔하였습니다.

 

 

 

 

 

유하나 과거 활동 작품

마산에서 중학교 1학년 까지 다니다가 유하나는 연예인 에뷔를 목적으로 수도권으로 홀로 상경하였다고 합니다.

데뷔 후 크게 인지도를 쌓지 못했으나, 2009년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인지도를 쌓았으며 아니아나항공 제7대 모델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녀의 주요 작품으로는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 파라다이스 목장, 나두야 간다등이 있습니다. 

 

 

 

 

 

유하나 결혼 이용규

2011년 KIA 타이거즈 선수였던 이용규와 열애설이 터지며 연인 관계가 확인되었습니다. 

3개월 만에 결혼소식을 알리며 결혼 이후에는 연기생활을 중단하고 내조에 전념하였습니다.

2010년 중반 이후부터 속풀이쇼 동치미, 싱글와이프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이용규와는 2013년과 2019년생의 두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유하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hana111/

 

 

린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임신 난임 이수 결혼 이혼 과거 일진 성형 활동 인스타그램

린 난임 임신노력 실패 1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가수 린이 게스트로 등장했는데요. 그녀는 난임으로 힘들어하는 사연을 전했습니다. 린은 “(임신을

moluv.tistory.com

 

 

전도연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촬영 부상 결혼 이혼 자녀 과거 근황 길복순

전도연 길복순 촬영중 머리 부상 현재 전도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길복순'(감독 변성현)을 촬영 중인데요. 지방 세트 촬영 중 머리 부위를 수바늘 꿰매는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

moluv.tistory.com

 

 

하리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성전환 성관계 요구 50명 대시 재산 인스타그램

하리수 유명인 50명 대시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과거 연예계 생활 중 겪었던 충격적인 일화를 고백했습니다. 하리수는 전성기 당시를 떠올리며 "대시를 많이 받았다. 인기가 사실 엄청 많았다"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