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자 교도소' 들어가 감방 동기들 '임신' 시킨 트랜스젠더

달달모래 2022. 4. 14. 17:06
반응형
728x170

 

 

여성들만 수감돼있는 여자 교도소에서 수감자 2명이 감옥에서 임신하게 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이들 임신한 수감자의 배 속 아이들의 아빠는 바로 이 교도소에 얼마 전부터 수용된 트랜스젠더 수감자들이었다.

 

영국 한 매체는 미국 뉴저지주 에드마한 여자 교도소에서 수감자 2명이 트랜스젠더 수감자와 성관계 후 임신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교도소는 지난해부터 자신들의 성 정체성이 여성이라고 주장하는 트랜스젠더 여성 죄수들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해당 교도소가 트랜스젠더들을 받아 들이게 된 계기는 트랜스젠더 여성들과 미국 시민 자유연합이 제기한 소송 때문이었다.

 

이들은 트랜스젠더 죄수들이 남성 교도소에 가는 것이 부당하다고 주장했다.

 

 

 

결국 트랜스젠더 죄수들의 인권이 침해되서는 안 된다는 이유로 여성 교도소인 에드마한 교도소가 트랜스젠더 죄수들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이 교도소에는 28명의 트랜스젠더 수감자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문제는 남성의 성기를 제거하지 않은 트랜스젠더들도 성 정체성이 여성이라는 이유로 해당 교도소에 수감될 수 있었던 것이다.

 

 

 

임신한 여성 수감자들은 남성 성기를 제거하지 않은 수감자들과 성관계를 나눈 것으로 밝혀졌다.

 

교도소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수감자는 서로 합의하에 성관계를 가진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교도소에서 트랜스젠더 수감자 때문에 문제가 생긴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트랜스젠더 수감자들이 여성 교도관을 폭행하는 장면이 공개돼 논란이 되기도 했었다.

 

 

 

집주인 "제발 나가달라" 하는 충격적인 집 상태

"치우다 치우다, 도저히 몸이 아파서 못했다" 지난 1일 유튜브 '클린어벤져스'에는 '집을 어떻게 썼길래 집주인이 나가달라고 한 걸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는 한 집을 청소

moluv.tistory.com

 

 

신정역 에스컬레이터에서 여성 향해 소변 본 70대

서울 지하철 5호선 신정역 에스컬레이터에서 앞에 여성을 향해 소변을 본 7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양천경찰서는 재물손괴 혐의로 70대 남성 A씨를 조사 중이다. A씨

moluv.tistory.com

 

 

시골에서 카페 찾던 프랑스인의 결말은?

절벽 중간에 지어진 한옥... 누가? 대체 왜? "어떻게 지었는지 상상조차 못할 정도다" 지난 2일 유튜브 '알고보면' 채널에는 '이곳이 최고의 명당자리? 보기만 해도 아찔~ 절벽 위 고옥의 정체는...'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