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시윤 나이 본명 군대 대군 몇부작 인물관계도

꺄릉 2018. 3. 1. 13:10
반응형
728x170

윤시윤의 본명은 윤동구 입니다.

대학에 입학하며 개명을 했다고 하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입니다.



윤시윤은 1986년 9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인데요.

키 178cm에 몸무게는 59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력은 순천남초등학교, 문정중학교, 풍덕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입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셔서 순천에 있는 외할머니와 살았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외할머니댁에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중학교때부터 경기도 용인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학창시절 책을 좋아하며 반장도 빼먹지 않고 하는 활달한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때는 골든벨 600회에 출연한 모습이 방송에 나오기도 하였는데요.

어려서부터 잘생긴 외모와 넘치는 끼를 보여주었습니다.





연기에 대한 꿈을 가지고 연기학과에 들어갔지만 오디션에 연이어 낙방하고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아 쇼핑몰 모델 등 온갖 아르바이트를 하며 연기연습을 계속했다고 하는데요.



고민끝에 배우의 꿈을 포기하기위해 여행을 떠났다가 그곳에서 지금의 매니저를 만나 2009년 가수 김동률의 고독한 항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그해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오디션에 합격하여 정준혁역으로 출연하며 주목받기 시작하였고 차기작이었던 제빵왕 김탁구가 시청률 50%를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요. 



이후 나도 꽃, 이웃집 꽃미남, 총리와 나, 마녀보감, 생동성 연애, 최고의 한방 등에 출연하였고 2016년 KBS 1박 2일의 고정멤버로 합류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데뷔초 정일우와 이준기를 닮았다는 평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스친소에 이준기 닮은꼴인 이홍기의 친구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그런데 반전이 있었는데요.



이홍기가 강심장에 출연해 사실 윤시윤과 녹화당일 처음 만난 사이였다며 양심고백?을 하였습니다.

3번째 출연에 함께 출연할만한 친구가 더이상 없어 아는 작곡가 형의 소개로 윤시윤을 만나게 되었다며 거짓인맥이었음을 사과하였습니다.



윤시윤은 동안으로도 유명한데요.

데뷔작인 하이킥에서 20대 중반의 나이에 고등학생으로 출연하였고 함께 출연하였던 최다니엘과는 동갑이지만 삼촌과 조카의 역할로 출연하였고 또 신세경보다 4살 위이지만 극중 신세경을 누나라고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또 방송을 통해 공개된 탄탄한 복근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얼굴만큼 몸매도 훈훈하군요.





윤시윤의 이상형은 긴생머리에 옅은 화장을 하는 청순한 스타일로 클래식과 미술관을 좋아하는 여성스럽고 섬세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윤시윤은 2014년 4월 다른 장병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싶지 않다며 조용하게 포항의 해병대 훈련소에 입소해 해병대 1184기로 21개월간 성실히 군 복무후 2016년 1월 전역하였습니다.



윤시윤은 올해 TV조선의 야심작이자 기대작인 대군 사랑을 그리다의 주인공 은성대군 이휘역으로 출연소식을 알렸는데요.

진세연과의 로맨스와 주상욱과의 대결이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대군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영되며 총 20부작으로 편성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작품도 많은 사랑받으시길 바랍니다.



대군 진세연 프로필 보기


주상욱 프로필 보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