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새론 만취 음주운전, 구조물 들이받고 도주...경찰 조사중

CNN 2022. 5. 18. 11:59
반응형
728x170

 

 

아역배우 출신 김새론(22)씨가 음주상태로 승용차를 운전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조사중이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신고가 6~7번 접수돼 곧바로 현장에 출동했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SUV 차량을 몰고 가다가 가드레일 등을 연속적으로 들이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했다.

 

경찰은 현장에서 구조물을 받고 도주하던 김새론을 붙잡은 뒤, 음주 감지기로 음주 여부를 확인했다.

 

다만 김새론이 현장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원했고, 이에 피를 뽑기 위해 김새론을 병원으로 옮긴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발생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며 "누가봐도 만취일 정도로 비틀거렸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같은 날 '영화배우 음주운전 추정'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네티즌 A 씨는 사건 현장으로 추정되는 길거리 모습을 사진으로 남긴 뒤 "세게도 박았네"라고 적었다. 

 

A 씨가 첨부한 사진에는 사고 충격으로 망가진 변압기가 포착됐다. 나무로 된 가림막까지 파손돼 충격이 컸던 것으로 보인다.

 

그는 관련 기사 URL과 함께 "인근 스타벅스 결제가 안 됐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한편 경찰은 정확한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을 위해 채혈 후 국과수에 의뢰한 상태다. 결과가 나오는대로 김새론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아역 배우 출신인 김새론은 2009년 영화 '여행자'부터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2010년에는 영화 '아저씨'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영화 '이웃사람' '맨홀' '도희야' '눈길' '동네사람들' 및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여왕의 교실' '화려한 유혹'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에 출연했다.

 

현재 차기작으로 SBS 드라마 '트롤리' 출연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공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인스타 감성 까페 실사판

영국신문에 등장한 동묘 '멋쟁이 어르신들' 영국 일간 가디언이 12일(현지시간) 서울발 기사로 한국의 길거리 패션을 소개했다. 길거리 패션 하면 이태원이나 홍대의 젊은이들을 떠올리기 십상

moluv.tistory.com

 

 

미식가 연예인들이 강추한 '서울 찐맛집' 27곳

미식가 연예인들도 반해버린 서울 찐맛집을 소개합니다! 연예인도 줄서서 먹는 곳이라까 메모 해놓고 하나씩 가보자구요~!! 1. 나누미 떡볶이 유재석이 먹고 반한 말캉말캉 쌀떡볶이 맛집! ★위

moluv.tistory.com

 

 

버려진 아이, 친딸처럼 키운 청소부 할아버지에게 일어난 기적

상자 안에 넣어져 길바닥에 버려진 아이 본 할아버지는 보호자가 되어주기로 결심했다. 자기도 하루 벌어 하루 먹고 가는 어려운 형편이었지만, 죽어가는 아이를 두고만 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