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평살인 이은해, 과거 남자들 모두 '의문의 죽음'의혹

CNN 2022. 4. 1. 11:04
반응형
728x170

 

 

가평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이은해(31)씨와 공범 조현수(30)씨가 지명수배된 가운데, 이씨와 인연이 있었던 남자 세 명이 전부 의문의 사고사에 연루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3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씨가 교제했거나 결혼한 남자 세 명이 사고로 사망했다고 주장하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2010년 당시 이씨는 교통사고로 사망한 남자친구의 동승자로 보험금을 수령했으며, 2014년에는 이씨의 또 다른 남자친구가 파타야에서 스노쿨링을 하던 중 의문사를 당했다.

 

 

 

그리고 2019년 이씨의 남편 A씨(사망 당시 39세)가 경기 가평군 용소계곡에서 사망했다.

 

전날 인천지검 형사2부는 2019년 6월 이씨와 조씨가 공모해 수영을 전혀 할 줄 모르는 A씨에게 계곡에서 다이빙하게 한 뒤 구조하지 않아 살해한 것으로 보고 체포영장을 발부 받아 지명수배했다고 밝혔다.

 

 

 

이씨는 같은 해 5월 용인시 낚시터에서 A씨를 물에 빠트려 살해하려다가 미수에 그친 혐의와 2월 강원 양양군 펜션에서 A씨에게 복어 정소, 피 등을 섞은 음식을 먹여 살해하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도 있다.

 

내연 관계로 알려진 이씨와 조씨는 남편 명의로 가입된 생명 보험금 8억원을 노리고 살해한 것으로 검찰은 판단했다.

 

 

 

이씨는 남편이 사망한 뒤 5개월이 지나 보험사에 남편의 보험금을 청구했다가 거절 당했다. 보험사는 심사 과정에서 사기 범행을 의심해 보험금 지급을 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씨와 조씨는 지난해 12월 13일 처음으로 검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고, 하루 뒤인 2차 조사를 앞두고 잠적해 행방이 묘연한 상태다.

 

 

브루스 윌리스 '실어증'으로 활동중단...은퇴발표

할리우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67)가 실어증 진단을 받고 은퇴를 결정했다. AP 통신 등 주요 외신들은 30일(현지시간) “브루스 윌리스 가족이 브루스가 실어증 진단을 받았다는 내용의 성명을 발

moluv.tistory.com

 

 

"'1호선 패륜아' 영상 속 노인이 내 아버지였다"...아들의 눈물

최근 서울 지하철에서 한 젊은 남성이 노인 남성에게 폭언과 욕설을 하는 영상이 소셜미디어에서 확산한 가운데, 이 영상을 접한 노인의 아들이라고 밝힌 누리꾼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분

moluv.tistory.com

 

 

우울증 걸린 딸을 위해 엄마가 직접 제조한 '약'

우울증에 힘들어하는 딸을 위해 어머니는 접 제조한 '특별한 약'을 처방해 주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 우울증 있는데 엄마가 행복해지는 약 줬어..."라는 글 한편이 공유됐다. 해당 글을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