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달의소녀 '츄' 소속사와 법적 분쟁 중...그룹 탈퇴하나?

CNN 2022. 3. 30. 10:33
반응형
728x170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Chuu, 본명 김지우)와 소속사 블록크리에이티브가 갈등을 겪고 있다. 츄가 전속계약 효력을 정지해달라며 소속사 블록크리에이티브를 상대로 낸 가처분 신청에서 일부 승소 판결을 받아냈다.

 

ㅇㅇㅇ

 

 

취재 결과 최근 법원은 츄가 지난해 12월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일부 인용했다.

 

이와 관련해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아직 정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ㅇㅇㅇ

 

 

츄는 2017년 걸그룹 이달의 소녀 10번째 소녀로 데뷔했다. 이후 사랑스러운 미소와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이온음료, 화장품, 스마트 젤리, 라면, 카드 등 다수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ㅇㅇㅇ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는 2018년 완전체로 데뷔, 'Hi High', 'Butterfly', 'So What', 'Why Not?', 'PTT (Paint The Town)'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이들은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Mnet '퀸덤2'에 출연할 예정이다. 소속사와 법적 분쟁 중인 츄 역시 최근 진행된 Mnet '퀸덤 시즌2' 녹화에 멤버들과 함께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심진화가 김원효의 마음을 받아준 이유

우리가 몰랐던 김종민의 팔씨름 클라스 마트에서 여성 치마 들추고 속옷 찢은 남성 미국 마이애미 플로리다주의 한 마트에서 남성이 여성을 성폭행하려다 손님들에게 제압당하는 일이 발생했

moluv.tistory.com

 

 

댄서판 '비긴어게인' 촬영중... 아이키·리아킴·리정 등 뉴욕에서 포착

'비긴어게인' 제작진이 댄서판 '비긴어게인' 제작에 나섰다. JTBC '비긴어게인' 제작진은 댄서 아이키, 리아킴, 리정, 박혜림 등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을 현재 미국 뉴욕에서 촬영 중이다. '비긴

moluv.tistory.com

 

 

우리나라는 상대도 안돼는 태국의 '막장드라마'

화성 식물원 카페의 숨겨져있던 끔찍한 비밀 달수빈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비키니 열애설 과거 성형 달샤벳 인스타그램 달수빈이 말문 막히는 수영복 자태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큰..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