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엘렌 페이지, 미소녀에서 남성으로 성전환...유방절제술까지

CNN 2022. 3. 28. 11:40
반응형
728x170

 

 

할리우드 배우 엘렌 페이지가 엘리엇 페이지로 개명하고 대중에게 자신은 트랜스젠더임을 전했습니다.

엘리엇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안녕하세요. 제가 트랜스남성 엘리엇이라는 사실을 여러분께 알리고 싶다”로 운을 떼며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페이지는 “이 글을 쓰게 돼 기쁘다”며 “트랜스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에게 끝없이 영감을 받았다”고 적었는데요,

이어 “여러분의 용기와 관대함에 감사드리며 세상을 보다 포용적이고 자비로운 곳으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 더 사랑스럽고 평등한 사회를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페이지는 1987년에 태어나 어릴 떄부터 아역배우로 활동했습니다. 1997년 영화 ‘핏 포니’에서 영화배우로 대중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후 2007년 영화 ‘주노’에서 원치 않는 임신을 한 10대 역할을 맡아 얼굴을 각인시켰고, 영화 ‘인셉션’,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로마 위드 러브’, ‘탈룰라’ 등에 출연했습니다. 155cm라는 작은 키 체구로 성인이 된 후에서 10대 역할을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페이지는 지난 10년 동안 성 소수자 권리 옹호에 앞장서왔으며, 2018년 1월에는 자신의 동성 연인인 안무가 겸 댄서 엠마 포트너와 결혼했으나 2021년 이혼하였습니다.

 

 

 

성전환 후 페이지는 유방절제술을 하였으며, 상반신 탈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한층 선명해진 식스팩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페이지는 공식석상에서도 여배우일때 입던 드레스 대신 턱시도를 갖춰 입고 레드카펫에 오르고 있으며

짭은 머리와 화장기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는 완전한 남성의 모습이 된 엘리엇 페이지, 그는 "이제서야 나의 진짜 모습을 찾았다"며 새로운 삶에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유방절제술 이후엔 "티셔츠를 입얼을 때도 이전에 알지 못했던 편안함을 느낀다" 라고 전했습니다.

 

 

'파친코'출연배우 진하, 한국 할머니 몰카·성희롱 논란

애플 오리지널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한 배우 진하 씨가 한국 할머니들을 상대로 불법 사진을 촬영, 이를 개인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성희롱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25일 한 네티즌은 익명 커뮤

moluv.tistory.com

 

 

'솔로지옥' 시즌2 나온다...제2의 송지아 탄생할까?

 '솔로지옥'이 시즌2로 데이팅 프로그램 열풍을 이어간다. 한 매체의 취재 결과 넷플릭스는 '솔로지옥'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었다. 구체적인 촬영 및 공개 시기는 논의 중이며, 현재 참가자 모집

moluv.tistory.com

 

 

최근 산에서 일어나고 있는 미스터리

"신의 계시로 관계했다" 노숙인에게 성폭행 당하는줄 알았던 아내의 반전 아내가 노숙인에게 성폭행당하는 줄 알고 분노한 남편이 그를 폭행한 가운데, 아내는 "합의된 성관계"라고 주장해 충격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