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혜수 동생 '김동현' 장모 앞에서 손위처남 무자비한 폭행저질러

CNN 2022. 3. 15. 13:52
반응형
728x170

 

 

배우 김혜수의 동생 김동현이 처남 폭행 혐의로 벌금형을 받았다는 보도가 나왔다.

 

 


김동현이 손위처남 A씨의 머리와 목 부위를 가격하는 등 상해를 입힌 혐의로 지난해 12월 벌금 200만원의 약식처분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동현은 판결에 불복해 정식 재판을 청구했으나 첫 기일을 3일 앞둔 11일 이를 취하했다.

 

 


앞서 김동현은 A씨에게 인테리어 업자를 소개했다. 그러나 A씨가 시공에 대해 불만을 갖자 김동현은 '동네로 찾아가 때려주겠다'며 욕설과 협박성 통화를 했다. 한달 후인 지난해 8월 19일에는 A씨의 자택을 직접 찾아가 그의 머리와 목을 수차례 가격했다.

해당 사건으로 A씨는 뇌출혈, 코뼈 골절, 경주 염좌 등 상해 진단을 받았다. 사건의 충격으로 우울증, 불안증 등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도 앓고 있다. 이에 A씨는 김동현을 상해 혐의, 협박과 주거 침입 혐의로 고소했다. 경찰은 1월 사건을 검찰로 송치했다.

 

 


김동현은 배우 김혜수의 둘째 동생으로 알려져 있다. 1994년 한 브랜드 전속모델로 데뷔한 그는 드라마 '맹가네 전성시대' '미워도 좋아' '신드롬' '푸르거탑 제로' 등에 출연했다.

 

 

미성년자와 성인의 러브라인, '스물다섯 스물하나' 갑론을박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러브라인에 일부 누리꾼들이 불편한 심경을 내비쳤다. 13일 방송된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10화에서는 바닷가로 수학여행을 떠난 나희도(김태리), 백이진(남주혁), 고유림

moluv.tistory.com

 

 

"목이 칼칼하다" 오미크론? 미세먼지? 어떻게 구별할까

"환기한다고 문을 잠깐 열어뒀더니 목이 칼칼해서요. 미세먼지일까요 아니면 코로나일까요?" 회원 수가 4만명에 달하는 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커뮤니티에 이 같은 글이

moluv.tistory.com

 

 

"60대 할아버지 아이낳고 살 13세 여성 구한다" 여고 앞에 충격 현수막 걸려

한 여자고등학교 앞에 ‘60대와 결혼할 미성년자를 구한다’는 식의 내용이 담긴 현수막이 걸려 논란이 일고 있다. 8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 노예 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