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명품 로고만 쓰여 있는 투명 비닐백의 가격은?

CNN 2022. 3. 2. 15:12
반응형
728x170

 

 

명품 로고만 있으면 가격이 비싸지나 봅니다. 비닐봉지도 60만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미국 시애틀 노드스트롬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비닐백을 판매했습니다. 가격은 무려 590달러. 한화로 60만원이 넘었는데요.

 

 

 

이 비닐백은 말 그대로 비닐 소재로 만들어졌는데요. 속이 비치는 소재에 셀린느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아래에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4개의 언어로 경고 문구도 쓰여있습니다. 어린이들의 질식 위험을 피하기 위해 가방과 멀리 떨어뜨려 놓으라는 경고문이었습니다.

 

 

 

용도는요? 대부분 비닐백 안에 클러치백이나 지갑 등을 넣었는데요. 마치 셀린느 매장에서 방금 클러치백을 구매하고 나온 듯한 착시효과를 줬습니다. 그 모습, 사진으로 감상해보겠습니다.

 

 

 

 

 

 

 

 

'청년희망적금' 오늘(28)일부터 출생연도 무관하게 신청가능

최고 연 10%대 금리 효과를 볼 수 있는 '청년희망적금'의 인기가 뜨겁다. 업계는 공식 출시 첫 주에만 약 190만 명에 달라는 신청자가 몰린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28일)부터는 출

moluv.tistory.com

 

 

전쟁나도 우리나라는 안전한 이유

故 정인이 위해 매일 밥 차리는 주부 "하늘에서라도..."  26일은 아동학대 근절을 목표로 발의된 일명 ‘정인이법(아동학대범죄처벌 특례법 개정안)’이 통과된 지 1년이 되는 날이다. 그러나 법

moluv.tistory.com

 

 

여교사 휴대폰 훔쳐 '성관계 영상' 학생 200명에게 뿌린 남학생

미국의 한 고등학교 남학생이 훔친 여고새의 휴대전화에서 발견한 성관계 동영상을 학생 200명에게 보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7일 미국 오하이오주의 한 남자 고등학교에서 여교사 A 씨가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