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이큐 나이 키 본명 프로필 과거 김나영 결혼 인스타그램

달달모래 2022. 2. 28. 10:16
반응형
728x170

 

 

 

 

김나영이 아들과 함께한 캠핑 사진과 영상을 올렸는데요, 한 영상에서 마이큐와 아이들이 장난치는 모습이 담긴 장면이 포착되어 김나영과 마이큐의 결혼설도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나영의 남자친구 마이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마이큐 프로필

마이큐의 본명은 유현석 입니다. 영어 이름인 '마이크 유'였었는데 친구들이 마이큐라고 부르며 활동명도 마이큐가 되었다고 하네요, 마이큐는 1981년 3월 3일생입니다. 키는 183cm, 몸무게는 73kg, 혈액형은 A형이며 2007년 정규앨범 '스타일 뮤직'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없다고 하네요.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계시고 초등학교 5학년 시절 가족과 함께 홍콩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도 홍콩에서 보냈으며 고등학교 졸업 후 영국 킬 대학교 법학과에 진학했으나 중퇴하였다고 하네요.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마이큐 활동

홍콩에서 펑크 밴드를 하다, 2000년대 초 홍대 인디씬의 모습을 보고 '이곳에서 음악을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한국으로 건너와 음악을 시작하게 된 마이큐는 홍콩으로 이민을 갔기 때문에 외국국적으로 군대를 가지 않아도 되지만, 음악에서 자유롭지 못할 것 같아 자진 입대하여 군복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국대 시절에도 작곡병으로 차출되었다고 하네요.

사실 데뷔 전 마이큐는 대형 기획사에서 1년 정도 연습생 생활을 했으나 '이건 내 길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에 나오게 되었고 이후 14년째 꾸준하게 음악활동을 해오고 있다고 합니다. 음악 활동 외에도 화가로도 활동중인데요 개인전을 열기도 하였습니다.

 

 

 

 

 

마이큐 패션

패션센스가 좋기로 소문난 마이큐는 훤칠한 키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잡지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는 아티스트 입니다.

가창력이 크게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마이큐만의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을 가지고 있다는 평입니다.

더불어 마이큐는 공유, 공효진, 이효리 등 유명 연예인들과 친하다고 하는데요 인맥이 화려하네요.

김나영과의 만남 또한 화보 촬영 현장이었고, 당시 스태프들이 준비한 김자영의 생일파티에 마이큐가 함께 하면서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패션, 음악 등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진 동갑내기 커플입니다.

 

 

 

 

 

마이큐와 김나영 예쁜 만남으로 멋지게 사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이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ammyq/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