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이 '어쩌다 사장 2'를 통해 반가운 얼굴을 비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할인마트의 첫 번째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하여, 인간 김우빈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오랜만에 테레베 나온다고 멋좀냈다"며 귀여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2022년 새해부터 tvN 새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외계+인’, 넷플릭스 새 시리즈 ‘택배기사’까지 주연 작품 소식들을 연이어 전하며 화려한 복귀를 예고한 김우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김우빈 프로필
김우빈의 본명은 김현중으로 1989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나이 33세입니다.
김우빈의 키는 188cm이며 몸무게는 73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전주효문초등학교, 전주우전중학교, 전일고등학교, 대경대학교 모델과 학사 취득 후 전주대학교에서 공연엔터테인먼트학 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병역사항은 비인두암 투병으로 인해 면제받았습니다. 종교는 가톨릭교로 세례명은 베니딕토입니다. 김우빈의 소속사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로 신민아와 같은 소속사입니다. 2008년 서울 패션위크 09 S/S 시즌 모델로 데뷔하였고 배우로서는 2011년 KBS 스페셜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데뷔하였습니다.
김우빈 모델활동
김우빈은 2008년 김서룡 옴므 쇼에서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부산 프레타포르테 09 S/S 서은길, 서울 패션위크 09 F/W 강동준, 김서룡, 이주영, 이영준, 박성철 등 잡지 맥심, W, 보그걸, 엘르걸, 맵스의 모델로 활약하면서 입지를 다져갔습니다. 세 살 터울의 여동생의 졸업식에 동생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모델 친구들과 함께 쫙 빼 입고 졸업식에 찾아가 여고였던 학교가 난리 났었다고 합니다.
김우빈 배우 활동
2011년 KBS 드라마 스페셜로 방영된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서 강미르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데뷔한 김우빈은 새빨간 머리와 강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드라마 <신사의 품격>, <아름다운 그대에게>, <학교2013>, <친구 2>, <상속자들>, <기술자들>, <함부로 애틋하게>, <마스터>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도 인정받았으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차기작 검토 중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치료에 들어갔다.
김우빈과 신민아
2015년 7월 배우 신민아와 2개월째 열대 중임을 밝혔습니다. 이후 현재까지도 공개연애 중인데
김우빈이 비인두암을 치료받는 중에도 신민아가 항상 곁에서 함께했다고 합니다. 두 비주얼 커플의 예쁜 모습에 많은 팬들은 둘의 결혼을 바라고 있다고 합니다.
김우빈 근육 및 인성
김우빈은 긴 신장과 늘씬한 몸매, 강렬한 인상과 낮은톤의 무게감 있는 목소리가 인상적인데요, 모델 활동 때에 대비하여 배우 활동 때 운동을 통한 변화된 어깨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기간 운동을 하며 어깨도 넓어지고 조각 같은 근육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좋은 사람이 되는 게 목표라고 하는 김우빈은 인성 좋은 배우로도 유명하며, 발렛파킹 담당자에게 주차비를 건네며 인사하고 뒤돌아 서 또 인사하고, 지갑에 돈을 넣으며 또 인사를 하며 연달아 세 번이나 인사를 하는 모습이 알려져 팬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김우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__kimwoo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