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 쿤스트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코드쿤스트는 혼자 사는 4층짜리 집을 공개했습니다.
코드쿤스트는 "저희 집은 지하실, 거실, 옷방, 침실까지 4층으로 층마다 나눠져 있는, 캣타워 같이 생긴 집"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코드쿤스트가 3층에 위치한 침실에서 내려오면 2층엔 안락한 거실이, 거실 반대편엔 거대한 옷방이 있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코쿤의 집엔 심지어 3층 침실과 연결된 테라스까지 있었습니다.
이어 1층엔 모던한 주방이, 지하1층엔 음악 장비가 가득한 작업실이 있었습니다.
또 이날 박나래, 전현무는 코드 쿤스트의 식사량에 경악했습니다.
마트를 방문한 코드 쿤스트는 고구마 하나만 계산했습니다. 박나래는 “이거만 사요?”라고 의아해했고 코드 쿤스트는 “마트를 가면 살 것만 사고 나온다. 하루에 바나나 조금, 고구마 조금 먹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야식을 안 먹냐는 전현무의 물음에 그는 “야식 먹는다. 맥주랑 고구마”라고 말해 원성을 산 반면, 산다라박은 “저랑 박소현 언니가 소식좌 모임을 만들고 싶은데 주위에 다 대식좌였다. 가입해주세요”라고 제안했다.
집에 돌아온 코드 쿤스트는 고구마로 식사를 준비하는데 하나만 물에 씻어냈습니다. 박나래는 “고구마를 한 번에 쪄야지. 두세 개씩 먹잖아요”라며 황당해했습니다. 하나 먹냐는 물음에 코드 쿤스트는 “혼자 사니까요”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우리도 혼자 살아”라며 역정을 내 폭소케 했습니다.
코드 쿤스트의 사생활(나이 키 몸무게 학력 데뷔 고등래퍼 쇼미더머니 등)
한편 코드 쿤스트는 독보적인 비트로 한국 힙합 트렌드를 이끌며 활약 중인 프로듀서입니다. 톱 아티스트와 협업은 물론,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등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막강한 프로듀싱 능력을 자랑, 음원 차트를 정복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본명은 조성우로 1989년생입니다. 올해 34살입니다.
키 177cm 에 몸무게 66kg 으로, 몸무게는 본인이 직접 밝혔지만 너무 말라서 66kg 이 믿기지 않네요.
학력은 연성중학교와 연수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디지털영상디자인과에 입학했지만 현재 제적 상태입니다.
2013년 싱글 'Lemonade' 로 데뷔했고, 데뷔한 AOMG 소속의 프로듀서이자 리짓 군즈 크루의 멤버입니다. '쿤스트'는 독일어로 예술이란 뜻이라네요. 그러니까 이름의 의미는 ‘코드명: 예술’.
자신만의 독특한 색채를 가진 프로듀서로, 2013년 데뷔 이후 힙합씬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많은 리스너가 기대하고 있는 프로듀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정규 2집 CRUMPLE은 올해의 힙합 앨범 후보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고등래퍼2에 출연한 적은 없지만 산이&치타 팀의 조원우, 김근수의 곡 '껍데기는 가'를 작곡하였으며, 고등래퍼3에서는 이영지를 우승시켰습니다. 이 외에도 다수의 방송과 쇼미더머니에 출연했습니다.
2022.01.14 - [분류 전체보기] - 반전! '학폭' 올레디 코코 근황,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올레디 아이키 스우파 유퀴즈
2022.01.14 - [분류 전체보기] - ‘스우파’ 리헤이♥넉스, 첫키스 7년차 커플 결혼 나이 학력 가족 직업 우승
2022.01.14 - [분류 전체보기] - '엉덩이 성형 No' 제시, 쌩얼 볼륨 티팬티 쎈언니 나이 가족 국적 가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