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선균 나이 아내 부인 전혜진 결혼 아들 나의 아저씨

꺄릉 2018. 3. 18. 13:48
반응형
728x170

이선균은 1975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다.

학력은 배명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학과 입니다.

키 180cm에 몸무게 7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평범한 삶을 살다 원광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 입학하여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며 인생이 바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연기에 즐거움을 느껴 학교를 자퇴한 뒤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2001년 연극 록키호러쇼로 데뷔하였는데요.

그해 MBC 시트콤 연인들에서 이윤성의 철없는 백수 동생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단막극과 드라마 천년지애, 낭랑18세, 도망자 등에서 주, 조연으로 활약을 하다 2007년 출연한 MBC 드라마 하얀거탑으로 인정을 받기 시작하여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로도 달콤한 나의 도시, 트리플, 파스타, 골든 타임, 미스코리아,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 쩨쩨한 로맨스, 화차, 내 아내의 모든것, 끝까지 간다, 성난 변호사,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에 출연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죠.



이선균의 가족으로는 아내 전혜진과 자녀로 이룩과 이룬 아들2명이 있는데요.

전혜진은 1976년 8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로 이선균과 1살 나이차가 납니다.

키 171cm에 몸무게 49kg으로 뛰어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데요.

두 사람은 이선균의 친구가 전혜진이 있던 극단에 들어가게 되며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전혜진의 열혈팬이었던 이선균이 친구에게 전혜진을 꼭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을 하였고 어느날 그 친구에게 지금 소캐팅을 하러 올수 있냐는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전혜진과 만나게 되었지만 전혜진은 대학로 전지현으로 불리우는 신예 스타였고 첫인상이 도도해 보여 말을 건네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제대로 말도 못해보다 전혜진이 회식에 참여하기 위해 가야하는 상황이되자 이선균은 전혜진을 놓칠수 없다는 생각에 회식자리까지 따라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자리에서 용기를 내 전화번호를 물었더니 전혜진이 선뜻 번호를 알려주어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오랜 무명시간을 함께하며 사랑을 이어오던 두 사람은 이선균이 2007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하였던 시기 위기가 오게 되었는데요.





이선균은 솔직히 결혼후 아내 말고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다면 법적으로 죄가 된다는 게 겁이 나고 고민이 계속되었다며 우울하고 다운돼 술을 먹는 등 비겁한 모습을 보여 아내를 떠나게 했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전혜진은 연락을 끊고 해남으로 한달간 여행을 갔다고 합니다.

이선균은 연락도 안되고 전화기도 꺼져 있어 무슨일이 있나 걱정이 되었다 또 화가 났다가 하며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는 사이 아내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달반만에 집으로 찾아온 전혜진에게 왜 전화안받아 하며 소리를 쳤지만 이내 헛웃음이 나왔다며 아내랑 못 헤어지겠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후 이선균은 카페를 통째로 빌려 사이클복을 입고 헬멧을 쓴 뒤 태극기를 들고 나타나 국기에 대한 맹세를 하며 전혜진에게 충성을 다하겠다 고백하며 프로포즈를 하여 전혜진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2009년 5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선균이 마더의 후속작인 나의 아저씨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극중 삼형제 중 둘째 박동훈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아이유와 이지아 박호산 송새벽 고두심 장기용 등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어떤 내용이 그려질지 기대가 됩니다.

많은 사랑 받으시길 응원할께요~


박호산 프로필 보기


장기용 프로필 보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