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혜경 나이 결혼 이혼 더더 불타는 청춘 새친구

꺄릉 2018. 3. 3. 19:49
반응형
728x170

가수 박혜경이 불타는 청춘의 새친구로 합류하였습니다.

박혜경은 1974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인데요.

고향은 전북 진안이며 키 159cm에 몸무게 47kg의 아담한 몸매를 가졌습니다.



박혜경은 1995년 제16회 강변가요제로 데뷔하여 뮤지컬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1997년 그룹 더더로 가수 데뷔를 하였습니다.

데뷔곡 Delight와 내게 다시, It's You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특유의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집 활동후 팀에서 탈퇴한 뒤 고백, 주문을 걸어, 하루, 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Rain, 빨간 운동화 등 솔로활동으로도 사랑을 받았으며 OST와 CM송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혜경의 연관검색어에 결혼과 이혼이 있지만 박혜경은 아직 결혼을 한번도 하지않은 미혼입니다.

박혜경은 슈가맨 출연 당시 님과 함께에 배우 박현권과 출연을 하고 싶다며 정말 좋아하는 배우이며 나이도 비슷하다며 TV를 통해서 정말 괜찮은 남자랑 같이 살아보고 싶다는 바램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혜경은 가수뿐 아니라 플로리스트와 천연비누사업가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피부숍 사업과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2차례의 송사에 휘말려 힘든 시간을 보냈고 스트레스로 인해 성대결절이 와 성대의 3분의 2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계속되는 송사와 가수를 포기해야 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자신을 위로해줄 수 있는 게 필요했는데 그게 꽃이었다며 좋아하는 걸 배워보자는 생각에 공부를 시작해 유학까지 가게 됐다고 합니다.





수술 후 목소리가 돌아오지 않아 가수로서는 끝났다고 생각할 시기 슈가맨 출연 제의가 들어왔고 방송에서 히트곡 7곡을 메들리로 불렀는데 분명 목소리가 안 나와 부르지 못했던 노래를 완곡하며 그간의 트라우마를 지울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혜경은 중국활동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소라와 김현철의 듀엣곡 그대안의 블루를 리메이크해 중국의 유명 가수인 친용과 불러 중국의 대표 시상식인 2014 화딩 글로벌 뮤직 어워드에서 글로벌 베스트 인기 여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주 불청 예고편에서는 새친구의 얼굴이 보여지지 않은채 목소리만 나왔는데요.

목소리로 그렇고 배경음악으로 박혜경의 노래가 나오는것을 보니 새친구의 정체는 박혜경이 확실해 보입니다.



많은 기대 속에 짐을 잔뜩 챙겨 온 박혜경은 친구들을 만날 생각에 들떴지만 친구들이 모두 탁구장에 가버린 사이 빈집에 홀로 도착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친구들과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누었을지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이어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박혜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rkheykyoung/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