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두준 나이 키 군대 이상형 식샤를 합시다3 라디오 로맨스 몇부작?

꺄릉 2018. 2. 2. 16:18
반응형
728x170

윤두준이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로 오랫만에 연기자로 돌아왔는데요.

라디오 로맨스의 남자 주인공역인 탑배우 지수호를 연기하고 있죠.

여자주인공인 김소현과의 나이차이는 10살인데요.

적지 않은 나이 차이이지만 둘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는 16부작으로 편성되었습니다.



윤두준은 1989년 7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인데요.

경기 고양시 출신으로 학력은 주엽초등학교와 한수중학교, 중산고등학교, 동신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으며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에 재학중입니다.



키 178cm에 몸무게 65kg의 탄탄한 몸매와 쌍까풀없이 큰 눈이 매력적인 얼굴로 남친돌로 유명세를 타기도 하였죠.





어려서부터 연예인을 꿈꾸던 것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한 프로에 출연해 밝힌바에 따르면 집에서 왕 돈가스를 배달시켜 먹으며 우연히 빅뱅의 다큐를 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비슷한 또래의 아이들이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자신의 모습이 갑자기 한심하게 느껴져 자신도 가수가 되겠다고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마음을 먹고 오디션을 거쳐 JYP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JYP의 신인육성 잔혹다큐로 알려진 열혈남아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연습을 시작한지 얼마안된 윤두준은 2PM과 2AM의 멤버선정에서 탈락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JYP의 임원출신인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홍승성 대표의 제의로 큐브로 옮겨가 2009년 10월 16일 남자 아이돌 그룹인 비스트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많은 사랑을 받던 비스트는 2011년 KBS 가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그룹으로 자리잡았는데요.

2016년 재계약이 불발되며 어라운드어스를 설립하며 독립하였습니다.

이에 큐브측에서 비스트라는 이름을 상표 출원하여 멤버들은 더 이상 비스트라는 팀명을 사용할 수 없게 되어 하이라이트로 이름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멤버들간의 변함없는 돈독한 우정과 신뢰를 이어가며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윤두준은 가수로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010년 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 출연을 시작으로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 아이리스2, 식샤를 합시다1, 식샤를 합시다 2, 퐁당퐁당 Love 등에 출연하여 아이돌답지 않은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이끌어 냈습니다.



현재 라디오 로맨스에 출연중인 윤두준은 식샤를 합시다3의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이번 시즌의 여자주인공은 백진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식샤시리즈의 애청자로서 언제쯤 3편을 볼수 있을까 궁금한데요.

식샤를 합시다3는 2018년 상반기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윤두준의 취미는 축구와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윤두준의 축구사랑은 매우 유명하죠.

2014년에는 K리그 홍보대사로도 위촉되기도 하였는데요.

K리그가 발전해야 한국 축구의 미래도 밝다고 생각한다며 소신인터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윤두준의 이상형은 첫 느낌이 좋은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한지민을 이상형으로 꼽기도 하였습니다.



또 오랜 기간 배우 서민정을 이상형이자 팬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2014년 MBC의 예능프로그램인 별바라기에 출연해 2002년 방영했던 SBS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의 서민정을 보고 미소에 반해 팬이 되었다며 미국에서 행복하게 살길바란다고 영상편지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서민정 또한 미국에서의 힘든시기에 윤두준의 영상편지가 큰 위로와 힘이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며 지금과 사뭇 다른 통통한 얼굴로 성형설이 돌기도 하였지만 성형은 사실이 아니며 라식수술을 하고 살을 빼며 지금의 얼굴이 되었다고 합니다. 



올해 30살인 윤두준은 아직 군입대 전인데요.

아마 상반기에 식샤를 합시다 촬영을 마치고 6월이나 7월중 입대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하이라이트 활동이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



윤두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eeeestdjdjdj/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