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소현 키 몸매 대학 아역배우 어린시절

꺄릉 2018. 1. 31. 13:31
반응형
728x170

김소현은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입니다.

하지만 벌써 데뷔 13년차의 배우인데요.

아역을 넘어 이제 성인 연기자로 거듭난 김소현은 키 165cm에 인형같은 얼굴 그리고 날씬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소현은 호주에서 태어났는데요.

2003년 5살때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1살아래의 남동생이 있다고 하며 아버지는 어렸을때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어릴적부터 남다른 미모와 연기에 대한 열정과 욕심이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어머니가 연기학원과 피아노 학원 둘중 한군데만 보내주겠다고 하자 연기학원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이후 오디션에 여러차례 응시했지만 계속 떨어졌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포기는 커녕 더 악착같이 연기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2006년 드라마시티 - 십분간, 당신의 사소한으로 데뷔한 뒤 2008년 전설의 고향 - 아가야 청산가자에서 아역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부자의 탄생, 제빵왕 김탁구, 짝패, 가시나무새 등을 거쳐 2012년 해를 품은 달로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는데요.





리틀 손예진으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김유정과 더불어 가장 주목받는 아역배우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보고싶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수상한 가정부, 냄새를 보는 소녀, 후아유 - 학교 2015, 싸우자 귀신아, 도깨비, 군주, 당신이 잠든 사이와 영화 파괴된 사나이, 우리 이웃의 범죄, 나는 왕이로소이다, 더 웹툰: 예고살인, 순정, 덕혜옹주 등에 출연하여 윤은혜, 이보영, 정유미, 손예진, 한혜진, 한지민, 성유리, 유인나 등의 아역을 하였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도깨비에 나왔을때가 최고 리즈 아니었나 싶네요.

김소현은 한복이 참 잘 어울리느것 같습니다.



김소현은 호주에서 귀국후 의정부와 용인등에서 살았다고 하며 2015년 문정중학교 졸업한 뒤 바쁜 촬영 스케줄로 출석이 어렵고 학급 분위기를 해칠 것 등을 고려하여 고등학교에 입학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홈스쿨링으로 연기와 공부를 병행하여 2017년에 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하였습니다.

최근에는 2018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수시에 합격해 입학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2010년 싸이더스 HQ와 전속 계약맺었던 김소현은 2017년 계약이 만료되며 현재는 E&T Story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2016년 출연한 싸우자귀신아로 첫 성인 연기에 도전한 김소현은 최근 방영을 시작한 라디오 로맨스에 여주인공인 송그림으로 출연중인데요.

함께 출연하는 윤두준과는 10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1회는 놓치고 어제 2회부터 봤는데 재미있더라고요. 

드라마 많은 사랑 받길 바랍니다~ ^^


김소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ow_kimsohyun/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