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돈꿈 해몽 좋은꿈 vs 나쁜꿈

꺄릉 2018. 1. 9. 11:36
반응형
728x170

돈꿈 해몽 사례 별로 풀이해보겠습니다~

▶ 밤에 어두운 길에서 강도를 만나 돈을 뺏기는 꿈

▷ 재물이 들어오거나 늘어나는 꿈으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물건을 샀는데 물건 값을 지불하지 않는 꿈

▷ 꿈 속에서 구입했던 물건이 상징하는 재물을 실제로 얻게 되는 꿈으로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돈벌레가 옷자락을 타고 기어 오르는 꿈

▷ 돈이 저절로 따라오는 꿈으로 재물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회사에서 경리가 돈 뭉치를 나에게 주는 꿈

▷ 실제로 돈과 재물이 생긴다고 합니다. 기쁜일, 횡재, 물품, 선물, 일거리 등의 호재가 있다고 하네요.

▶ 돌아가신 조상님이 돈을 주는 꿈

▷ 횡재수 혹은 재물이 늘어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흉몽에 가까운 돈꿈 해몽 풀이입니다.


▶ 계모임에서 돈을 탈 사람 집에 물통을 짊어지고 갔는데 물통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 꿈

▷ 계모임의 계가 깨지거나 곗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 금고에 넣어둔 많은 돈을 몽땅 털리는 꿈

▷ 집에 도둑, 사기 등의 재산이 줄어들거나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돈 또는 물건을 잃어버려 찾아보지만 찾지 못하는 꿈

▷ 돈과 관련된 문제로 걱정, 금심 거리가 생기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 여러가지 돈꿈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꿈은 어디까지나 꿈일 뿐 재미 삼아 참고만 하셔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