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용실 다녀왔나?" '처피뱅' 앞머리 한 핵인싸 사자의 비밀

CNN 2022. 5. 31. 15:27
반응형
728x170

 

중국 광저우 동물원에 사는 한 사자가 특이한 헤어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통 사자와 달리 축 늘어진 갈기가 이마를 덮어 귀여운 ‘뱅 헤어(일자로 자른 앞머리)’ 스타일이 완성됐다.

 

 

 

이 수사자는 올해 13살 ‘아항’이다. 2015년부터 광저우 동물원에서 지내고 있다.

 

중국 다유신문망 등 현지매체에 따르면 지난 29일부터 중국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는 ‘아항’의 사진이 올라와 빠르게 퍼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스트레이트 파마를 한 것 같다” “헤어스타일 때문인지 순해 보인다” “밀림의 왕자 사자를 귀염둥이로 만들었다”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광저우동물원 측은 인기에 힘입어 30일에도 공식 웨이보를 통해 아항의 사진을 연달아 게재했다. “스타일을 바꿔봤다. 빨리 동물원으로 와서 나를 봐달라” “어제 내 스타일로 토론이 벌어졌다던데” “오늘은 (갈기를) 좀 다듬고 나와봤는데 다들 만족하나” 등의 재치있는 멘트도 덧붙였다.

 

 

 

사진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동물원 측이 홍보효과를 누리려고 사자 갈기를 다듬은 것 아니냐는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하지만 동물원 측은 “사자 갈기에 감히 누가 손을 댈 수 있겠느냐”며 “광저우는 습도가 높고 더워서 아항의 갈기도 처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갈기 모양이 늘 저런 것은 아니다”라고도 부연했다.

 

 

무조건 '만땅' 넣게 만드는 '비키니 알바생' 고용한 주유소

비키니를 입은 채 남성 손님들은 유혹하는 주유소 알바생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주유소는 해당 이벤트로 엄청난 수입을 쓸어모았다고 한다. 중국 산둥성 칭다오의 한 주유소에서 찍힌 사진이

moluv.tistory.com

 

 

마트에서 산 '포도' 번식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봉 이모티콘 기대하면서 들어왔는데 이게 무슨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마켓에서 '이 제품' 올렸다간 범법자 됩니다 내 중고거래 시장 규모가 24조원으로 크게

moluv.tistory.com

 

 

축구 한일전 어디를 응원하시겠습니까?

윤은혜 ♥ 김종국 사겼었네...'빼박증거' 등장 딸의 옷을 본 아버지의 반응 군대 레전드 설정샷 모음 욕을 먹으면 초능력을 쓸 수 있는 아이 "사랑한다" 말했을때 현실남매의 반응 음주운전 전과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