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계곡살인' 피해자 생전 마지막 모습 공개 "내가 미안, 그만해" 애원

CNN 2022. 4. 8. 10:30
반응형
728x170

 

'가평 계속 살인' 피해자 윤 씨의 생전 마지막 모습이 담긴 영상을 입수,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9년 6월 30일, 피해자 윤 씨가 사망한 당일 촬영된 영상입니다.

 

 

 

 

영상에는 윤 씨와 함께 가평 계곡으로 놀러 간 이은해와 조현수, 또 다른 공범 이 모씨가 등장했습니다.

 

수영을 못하는 피해자는 윤 씨는 괴로워하고, 조현수의 장난에 괴로워하는 그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는데요.

 

조현수는 윤 씨가 타고 있는 튜브를 계곡 깊은 곳으로 끌고 갔습니다. 불안함을 느낀 윤 씨는 조현수의 손을 떼보려고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를 지켜본 이은해는 "못 뒤집네, 무거워서"라며 웃습니다. 이어 "OO아 같이 가서 뒤집어"라고 말하는데요.

 

윤 씨는 물가를 벗어나려는 듯 손으로 헤엄치지만, 조현수는 조롱하듯 계곡 중간으로 다시 밀어냅니다.

 

이내 조현수는 튜브를 위아래로 거칠게 흔들었는데요. 일행의 웃음소리는 끊이지 않습니다.

 

 

 

윤 씨는 영상에서 괴로운 듯 귀를 막고 애원합니다.

 

"○○야. 우리 그만하자", "내가 미안, 사과할게. 아아, 그만 그만해. 유치하고 재미없어. 나 재미없어 이제는"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영상에서는 수박을 잡고 있는 조현수와 머리로 수박을 깨고 있는 윤 씨가 잡혔는데요. 이은해는 "아, 오빠. 빠작 깨야지. 아오"라며 윤 씨를 타박하기도 합니다.

 

웃고 있는 일행들 사이, 윤 씨만 홀로 머리를 부여잡은 채 괴로워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수사 과정에서 일행들은 해당 장면을 두고 "칼이 없어 가위바위보 게임을 해, 지는 사람이 머리로 깨게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이은해와 조현수가 윤 씨를 사망에 이르게 하기 위해 '복어 피'와' 낚시터', '계곡 사망' 총 3차례의 시도를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외에도 '수상스키'를 통한 살해 시도가 한 차례가 더 있었다고 보도됐습니다.

 

 

 

매체는 이은해와 조현수가 윤 씨가 사망하기 한 달 전부터 수상레저를 강요했다고 전했는데요. 윤 씨가 물이 무서워 밖으로 나오고 싶어 했음에도 이를 강요했다는 것.

 

당시 이은해는 윤 씨가 물에 빠졌음에도 수상레저 직원에게 "보트를 더 빠르게 몰아달라"고 주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업체들은 윤 씨가 사망한 후 보험사기가 의심된다고 수사기관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얼굴에 있는 '점' 위치로 보는 얼굴 관상

눈썹 주위 점 오른쪽 눈썹 밑 점은 친구 복이 많다는 뜻이고, 왼쪽 눈썹 밑 점은 돈 복이 많다는 뜻이다. 또 눈썹 위에 점은 복점으로 행운을 불러오는 관상이라고 한다. 눈 밑 점 눈물점, 다른 말

moluv.tistory.com

 

 

계곡살인 '이은해' 10대 시절 조건만남, 절도로 구속됐었다

2019년 경기도 가평군 용소 계곡에서 남편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피의자 이은해(31)씨가 10대 시절 조건 만남을 이용한 절도 행각을 벌여 구속된 전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법조계와 경찰 등에

moluv.tistory.com

 

 

손예진♥현빈 결혼식 답례품 세트만 80만원...뭐가 들었길래?

배우 현빈,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답례품으로 제공한 선물 세트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3일 SNS에는 둘의 결혼식에서 80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제공했다는 내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을 보

moluv.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