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정, 댄스 배틀 이기려 '삭발'까지 했었다..." 한 승부욕 한다"
댄서 리정이 투블록 삭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써클 하우스'에는 게스트로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주역이 총출동했는데요.
이날 출연진들은 경쟁에 치친 청춘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에 댄서 리정은 배틀에서 이기기 위해 삭발까지 감행했다고 털어놨는데요.
리정은 "19살 때 나간 대회가 있었다. 우승하고 싶었다. 어떻게 하지? 하다가 투블록으로 머리를 밀고 나갔는데 1등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놀란 이승기는 "삭발을 한 거냐"고 물었는데요. 리정은 "옆을 밀어버렸다"고 답했습니다. 곽윤기는 "(배틀) 한 순간을 위해서 (머리카락 기르는 데) 몇 년을?"이라며 감탄했는데요.
리정은 "너무 이기고 싶었다. 압도적으로. 저도 한 승부욕 하는 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성형중독으로 수술 100번하고, 신분증 4번 교체한 여성
“나는 하나님이 만든 추녀였다. 눈은 작고, 코는 경단과 같았다. 남학생들은 나에게 모멸적인 별명을 붙였다. 청소 시간이 되면 예쁜 여자들은 쉬운 일을 했고, 나는 더럽고 어려운 일을 맡아야
moluv.tistory.com
강아지? 고양이? 먼저 보이는 동물로 알 수 있는 나의 '연애스타일'
그림을 보는 사람의 성격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새침한 '고양이 2마리'가 먼저 보일 수도, 하트 코가 매력적인 '강아지'가 보일 수도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에서는 그림 한 장으로 '연애 스
moluv.tistory.com
가장 비싼 334억 집 현금으로 산 '큰손'은 과연 누구?
지난해 전국 1420만 공동주택(아파트·다세대·연립주택) 가운데 공시가격 1위를 차지한 서울 강남구 청담동 더펜트하우스청담 20층 전용 407㎡. 갓 입주했고 시세보다 훨씬 낮은 공시가격만 해도 1
molu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