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보검 나이 키 이상형 인성 종교 사이비 논란 효리네 민박

꺄릉 2018. 3. 8. 17:34
반응형
728x170

박보검은 1993년 6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고향은 서울 양천구 목동으로 가족은 아버지와 누나 그리고 형이 있다고 합니다.

박보검은 누나와 10살 형과는 9살의 나이터울이 나는 늦둥이로 태어났으며 엄마는 초등학교 4학년 시절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박보검은 키 182cm에 몸무게 71kg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서울목동초등학교와 목동중학교, 신목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입니다.


 


어린 시절 수영선수로 활동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15살 때 슬럼프를 극복하지 못하며 선수 생활을 그만 두었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2학년 시기 집안 형편이 어려워지며 빨리 진로를 정하고 준비해 집안을 책임져야겠다 마음먹었다고 하는데요.



어릴적 부터 사람들 앞에서 피아노를 치고 노래 부르기를 좋아했던 박보검은 자신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연예 기획사에 보냈고 국내 최대 기획사인 SM, JYP, YG엔터테인먼트 모두에서 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박보검은 가장 먼저 연락을 주었던 싸이더스 HQ에 들어가 연습생이 되어 트레이닝을 받던 중 소속사 관계자에게 가수 보다 배우가 더 잘 맞는다는 조언으로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1년 영화 블라인드데뷔한 뒤 원더풀 마마, 참 좋은 시절, 너를 기억해와 영화 명량, 차이나타운, 끝까지 간다 등을 거쳐 2015년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천재 바둑기사 최택역을 맡아 어리숙하면서도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훌륭히 연기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차기작이었던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하여 달달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왕세자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대세스타로 자리잡게 되었죠.



박보검은 강아지 같은 눈매에 선한 인상을 가지고 있는데요.

겉모습만이 아니라 내면까지 착한 훌륭한 인성으로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고경표는 박보검을 여태까지 본 연예인 중 인성이 가장 착한 사람이라 하기도 하였는데요.

술 담배는 물론 욕도 안한다고 하죠.

주변 스탭들과 함께 출연했던 연기자들은 한결같이 박보검이 다정다감한 성격에 인사성이 좋고 상대방을 배려하며 배우려는 자세가 뛰어나고 촬영시간까지 잘 지키는 예의 바르고 근면성실한 사람이라고 평하고 있습니다.



명지대학교를 졸업한 박보검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착실히 학교생활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연예인 답지 않은 성실한 학교 생활과 수업참여로 우수한 성적을 받아 학생들의 귀감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박보검에게 때 아닌 종교 논란이 일기도 하였는데요.

박보검은 모태신앙으로 현재 양천구에 위치한 예수 중심교회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박보검이 태어난지 몇일 지나지 않아 병원에서 뇌척수막염과 탈장 등으로 사망하거나 장애를 갖게 될 거라는 진단을 받았는데 이초석 목사에게 찾아가 안수를 받은 뒤 병이 낫게 되어 독실한 신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박보검의 이름도 이초석 목사가 지어주었다고 하며 인생의 멘토로 아버지와 교회 목사님을 꼽기도 하는 등 각별한 인연을 가졌는데요.

그런데 예수중신교회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등 교단에서 사이비 또는 이단으로 규정된 교회이며 박보검이 이 교회에 다닌다는 것이 알려지며 논란이 되게 되었습니다.






박보검은 이에 자신은 평범한 기독교 신자일 뿐이며 다니는 교회가 그렇게 비치는 것이 안타깝다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인의 자유이니 존중해줘야겠죠.



박보검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순하고 예의바르며 종교 가치관이 비슷한 여자와 엄마같이 잘 챙겨주는 스타일이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는데요.

연예인으로는 이연희와 이청아를 꼽기도 하였습니다.



박보검이 이번주 드디어 효리네 민박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간 언제 박보검이 나오나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아닐수 없죠.



요리도 척척 집안일도 척척, 놀기도 잘 논다는 단기 알바생 박보검~ ♥ ♥ 

공개된 예고편에서 뭘해도 화보가 되는 박보검의 모습에 벌써부터 관심과 기대가 폭발 중인데요.

몇주가 방영될지 아직 알수 없지만 오래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좋은 작품에서 빨리 만나길 응원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안한다고 하네요.


박보검 트위터 https://twitter.com/BOGUMMY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