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교진 소이현 나이 아버지 집안 남양주집 딸

꺄릉 2018. 2. 1. 15:30
반응형
728x170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동상이몽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었는데요.

결혼 5년차의 부부인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두 사람은 소속사 선후배로 14년간 알고 지냈다고 하는데요.

2008년 SBS 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에서 연인 사이로 출연하였고 2012년 해피엔딩에서 남녀주인공으로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되었다고 합니다.



교제 4개월만에 인교진은 고깃집에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는데요.

조용한 곳에서 진심어린 프로포즈를 꿈꾸던 소이현은 소주한잔 하다 받은 프로포즈에 실망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웨딩촬영차 파리를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 곳에서 인교진은 촬영 중인 소이현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다며 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다 싶어 반지를 준비했고 소이현이 꿈꾸던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해 소이현이 감동의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2014년 결혼한 두사람은 15년 첫째딸 하은이와 17년 둘째딸 소은이를 출산하며 화목한 가정을 꾸렸는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인교진은 딸 바보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인교진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충남 연기군 출신으로 키 180cm에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으로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하며 데뷔하였습니다.



여러 단역을 거쳐 선덕여왕 출연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인교진은 이후 최고의 사랑, 미쓰 아줌마, 내일이 오면, 해피엔딩, 로맨스가 필요해, 마의, 구암 허준, 굿 닥터, 미녀의 탄생, 여자를 울려, 발칙하게 고고, 백희가 돌아왔다, 오 마이 금비, 완벽한 아내, 란제리 소녀시대, 저글러스 등에 출연하여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교진은 금수저로 알려지기도 하였는데요.

아버지 인치완씨가 연간 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중견중소기업인 성원산업의 대표이며 대단한 재력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교진은 고등학교 3년 내내 장학금을 받을 정도로 공부도 잘했다고 하는데요.

촬영이 없을 때면 아버지의 회사에 출근해 경영 수업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인교진의 아버지는 소이현의 팬이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소이현이 나오는 드라마를 챙겨보는것은 물론 팬카페에 가입해 교진아빠라는 아이디로 활동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참 기뻐하셨을것 같은데요.

며느리 사랑이 지극하다고 하시네요.



소이현의 본명은 조우정으로 1984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35살로 인교진과의 나이 차이는 4살입니다.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키 170cm에 몸무게 50kg의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는 소이현은 2001년 슈퍼모델 출신 인데요. 

웃는 모습이 참 예쁜것 같습니다.





2002년 가수 이기찬의 감기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03년 드라마 노란손수건으로 연기를 시작한 뒤 선녀와 사기꾼, 4월의 키스, 부활, 비포 앤 애프터 성형외과, 태양을 삼켜라, 애자 언니 민자, 보석비빔밥, 글로리아, 넌 내게 반했어, 자체발광 그녀, 청담동 앨리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쓰리 데이즈, 안투라지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둘째 임신 후 남양주로 이사를 갔다고 하는데요.

호평곤에 위치한 파라곤 아파트라고 하며  단지 전체가 공원 속 휴양림으로 주변에는 천마산 등산로와 스키, 골프 등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으며 교통 여건이 편리하고 우수한 주변 환경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시세는 50평대 기준 4억5천에서 5억정도라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본 인교진은 매우 가정적인 남편으로 보이는데요.

화목해 보이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생활 하시길 응원할께요~



소이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soyang84/


인교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yojin0829/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