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우 김남주 나이 성형전 학력 결혼 남편 김승우 재산 삼성동 집 딸 드라마 미스티 고혜란

꺄릉 2018. 1. 29. 19:35
반응형
728x170

배우 김남주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경기도 평택출신으로 키 166cm에 몸무게 47kg으로 뛰어난 몸매와 서구적 마스크로 도시미인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결혼 후에도 드라마의 여왕, 시청률의 여왕으로 불리며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적지않은 나이임에도 뛰어난 자기관리로 20대 못지 않은 몸매와 세련되고 지적인 외모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여전히 자리잡고 있죠.



김남주의 학력은 수원여자대학교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습니다.

당시 가난했던 집안형편 때문에 졸업직후 바로 경기도의 한 시청에서 공무원으로 근무하였지만 어릴 적부터 꿈이 연예인이었던 김남주는 3개월 만에 사표를 썼다고 합니다.





이후 1992년도 미스코리아 경기 진에 당선되며 모델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모델일을 하던 어느날 함께 촬영을 하던 탤런트의 출연료가 자신보다 3배나 많다는 사실을 알고는 돈을 많이 벌고 싶다는 마음에 연기자가 되기로 마음먹었다고 솔직하게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한 김남주는 그해 공룡선생으로 연기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영웅일기, 도시남녀, 남자 대탐험, 모델, 내 마음을 뺏어봐, 왕초, 그 여자네 집,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데뷔 초기 사진을 봐도 참 예뻤었네요.




 

2010년 MBC 연기대상, 2012년에는 K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김남주는 현재까지 탑스타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2005년 배우 김승우와 결혼하였는데요.

2005년 딸 김라희 2008년 아들 김찬희를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결혼 13년차인 두 사람은 현재까지도 연예계 잉꼬 부부로 소문이 자자하며 10주년에는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하는 등 여전히 사랑이 넘치는 모습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남다른 교육열을 가지고 유태인 교육법으로 자녀를 교육한다고 하는데요.

딸 김라희는 성적이 전국 상위 1%이며 영재테스트도 상위 5%로 굉장히 똑똑한 영재로 알려졌습니다. 



김라희는 광진구의 위치한 성동초등학교에 재학중이며 성동초등학교는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에 종사하는 학부모들이 자녀를 많이 보내는 학교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들 김찬희는 현재 명문 사립으로 유명한 숭의초등학교에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현재 삼성동 현대주택 단지에 위치한 집에 살고 있는데요.

이곳에는 김남주 부부외에도 전지현, 송혜교 등이 집을 보유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남주의 집 시세는 현재 약 80억원 정도라고 하며 두 사람의 재산은 집 외에 청담동의 빌딩이 있으며 시세는 약 120억이라고 하네요.





김남주는 쿨하게 성형을 인정한 스타중 한명인데요.

눈과 코를 성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배우로서 거의 최초로 성형을 고백하였지만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에 오히려 더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죠.



김남주는 최근 6년만에 복귀 소식을 전했는데요.

JTBC의 새 드라마 미스티에 고혜란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극중 고혜란은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김남주의 연기와 패션들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미스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사랑 받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고준 케빈 리 프로필 보기


지진희 프로필 보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