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4U 포유 In My Heart 뮤직비디오 좋았는데

꺄릉 2018. 1. 14. 01:38
반응형
728x170

2002년 데뷔한 그룹 4U 포유 멤버는 김동하, 김재석, 한지훈, 황호4명이다. 데뷔곡 In My Heart 는 김형석이 작곡한 곡인데 유명 작곡가의 곡에 뮤직비디오의 주인공도 당시 잘 나가던 차승원과 김정화가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소리소문 없이 사라진 그룹.



노래를 다운 받고 싶었지만 사실 나도 그룹명이나 노래 제목은기억이 나질 않았다.



사비 부부의 나나나~~ 하는 부분만 약간 기억나고 뮤직비디오에 차승원과 김정화가 나왔다는 사실만 기억나서 차승원과 김정화 뮤직비디오를 합쳐서 검색한 결과 이 노래를 부른 그룹이 포유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당시 뮤직비디오가 매우 세련되었다고 기억을 하고 있었는데 지금 보니 살짝 오글거림 ㅋㅋ...

그래도 젊은 시절의 차승원과 리즈시절의 김정화를 볼수 있어 새로웠다는...

벌써 16년전 노래라니...ㅎㅎ...



2002년은 월드컵으로 한창 뜨거워졌던 시기라 대부분의 사람들의 관심이 월드컵에 쏠려 사실 그해 데뷔한 많은 그룹들이 소리소문 없이 많이 사라졌던것 같다.



오랫만에 들어보니 나쁘지 않은 곡인데 아까운 그룹인듯,,,




반응형
그리드형